[홍보기획론] 에스오일 브랜드 호감 증대를 위한 커뮤니케이션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7.12 / 2019.12.24
- 36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상황분석
- s-oil은?
- 경쟁사분석
- s-oil의 문제점도출
2. killer application 도출
- 목표
- 타겟세분화
- key concept
3. 크리에이티브전략
- ATL전략
- BTL전략
- 본문내용
-
S-oil은 어떻게 걸어 왔는가?
1995년부터 친환경의 고품질 휘발유 마케팅 활동
고품질의 기름을 저렴한 가격으로 소비자에게 제공.
오랜 전통으로 인지율이 높고
합리적 마케팅 전략 실행.
고객의 마음속에는 ‘차를 위한’공간은 있어도
‘S-OIL’의 자리는 없음
S-oil 캠페인 분석
초기
CAR ♥ S-OIL
‘기름 품질’을 내세운
‘차 중심’ 전략
But, 제대로 전달하지 못함
중기
‘100인의 Car Racer’,
‘CM송’ 을 통해 광고 인지율 상승
But,좋은 기름이 무엇인지 구체적인 메시지 결여
현재
‘S-OIL의 좋은 기름 효과’
퍼포먼스를 통한 메시지로 기존보다 더욱 애매한 의미전달
자료평가
- 너무 오래된 자료같네요
- nikol***
(2008.11.23 15:32:11)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