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 삼보컴퓨터 경영실패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7.05 / 2019.12.24
- 36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삼보컴퓨터 소개
2.삼보컴퓨터의 성공
3.삼보컴퓨터의 실패
4.SWOT 분석
5.삼보컴퓨터의 미래
- 본문내용
-
1.삼보컴퓨터회사소개
1980년 7명의 젊은이가
서울 청계천의 조그만
창고에 모여 회사를 만
들면서 출발
개인용 PC조립에서 시작
2003년 12월말 현재 총자
산8215억원 매출액 2조 2
262억원, 당기순이익 -4
5억원
우리나라 벤처기업의
효시
* 삼보의 정신은 ' 고객 중심의 사고' 삼보컴퓨터 는 고객 중심의 사고를 통해 제품의 가치를 창출하고자 함.
.
.
.
뛰어난 디자인을 통한 경쟁력 확보
삼보에서 출시되고 있는 중저가 pc는 대만, 중국에서도
출시 되고 있는 pc와 사양, 성능이 크게 차이나지 않음
결국 상품경쟁력을 얻기 위해서는 디자인으로 승부해야한다.
사용자 중심의 pc 생산
일반 소비자 중심으로의 pc환경 변화
Pc활용도를 사용자 중심으로 다양하게 적용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국제기술이전] 국제기술이전의 개념과 효과, 특성(특징), 국제기술이전 구조와 경로
- [경제이론사] 빅토리아시대와 경제학의 지하세계
- [호텔경영조직] `Ritz Carlton` 리츠칼튼호텔 조직도 분석
- [조직행동론]서울 `리츠칼튼호텔`의 조직관리 프로그램 및 내부마케팅 분석
- 가치평가방법으로 순현가법을 설명하고, 내부수익률법과 비교하여 차이점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