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조사] 드림렌즈 마케팅조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7.03 / 2019.12.24
- 20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요약
본문
1.서론
(1) 드림렌즈 소개
(2) 연구가설
2. 방법론
(1)조사방법
① 사용자 인터뷰
② 전문가 전화인터뷰
③ 자료조사
(2) 설문지구조
(3) 원데이 아큐브
(4) 자료해석
3. 연구결과
4. 연구의 한계
결론
1.결론과 제언
(1) Target
(2) SWOT
(3) 4P
부록
(1) 설문지
- 본문내용
-
요 약
1. 조사목적
"통계에 따르면 우리나라 국민 중 시력교정이 필요한 사람은 절반인 49%에 이르고 이중 콘택트렌즈를 착
용하는 이는 17%로 집계됐다. 업계는 앞으로도 콘택트렌즈 시장이 매년10%씩 성장할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고 하였습니다. 그래서 고객의 필요와 성장 가능성이 큰 콘택트렌즈 시장에서 드림렌즈가 차지하는
시장 점유율 매우 미미 드림렌즈에 대한 인식을 조사하고 드림렌즈 시장을 활성화 할 수 있는 방법 모색
하기로 하였습니다
2. 조사 결과
I. 드림렌즈에 대한 호감도가 안경에 대한 호감도 보다 높을 것이다 (기각)
II. 드림렌즈에 대한 호감도가 일반렌즈에 대한 호감도 보다 높을 것이다 (기각)
III. 드림렌즈에 대한 호감도가 수술교정 방법에 대한 호감도 보다 높을 것이다 (채택)
IV. 여성이 남성보다 드림렌즈에 대한 호감도가 높을 것이다. (채택)
V. 원래 드림렌즈를 알고 있는 사람이 드림렌즈 구매의사가 더 높을 것이다 (기각)
VI. 드림렌즈 광고에 가장 효과적인 모델은 연예인 일 것이다 (기각)
VII. 드림렌즈 광고에 가장 효과적인 매체는 TV일 것이다 (기각)
VIII. 드림렌즈 구매 요인 중 가격이 영향력이 가장 높을 것이다 (기각)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 [한국도로공사 기업분석]한국도로공사 경영전략분석 PPT자료
- [생산운영관리] IKEA(이케아)의 생산운영 사례 분석(영문)
- 시장조사론_외생변수란 무엇이며, 왜 문제가 되는지 강의내용을 중심으로 작성하시오
- 소비자심리학_코로나가 발생하기 전과 후의 소비자 심리의 변화를 자신의 구매행동을 사례를 들어 작성하세요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