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플라워 로데(꽃집)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7.02 / 2019.12.24
- 24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플라워로데 소개
소개 및 선정이유
본론
시장환경 분석
인터뷰
SWOT 분석
STP 전략과 4P
Target Market / Positioning
결론
- 본문내용
-
개업한지 6~7개월 밖에 되지 않았고
홍보활동이 전혀 이루어지지 않아 인지도 부족
2~6월에 매출 집중 현상 보임
디자인 측면이나 가격, 전문성에서 경쟁사보다
뛰어난 강점을 지니고 있음
1. 내적 환경요인
① 표적시장
서울여대 학생
아파트 주민
② 마케팅 목표
인지도 상승을 통한 매출 증대
2. 외적 환경요인
(1) 거시적 환경요인
① 인구통계학적 환경 요인
-서울여대 학생들
-인근 주민들
-소수의 삼육대 학생들
-육사생도
▶큰 잠재시장을 가지고 있다.
② 사회문화적 환경요인
-생일과 어버이날, 스승의 날을 비롯해서 발렌타인데이, 졸업식, 입학식, 공연 등 꽃을 필요로 하는 일이 많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 [한국도로공사 기업분석]한국도로공사 경영전략분석 PPT자료
- [생산운영관리] IKEA(이케아)의 생산운영 사례 분석(영문)
- 시장조사론_외생변수란 무엇이며, 왜 문제가 되는지 강의내용을 중심으로 작성하시오
- 소비자심리학_코로나가 발생하기 전과 후의 소비자 심리의 변화를 자신의 구매행동을 사례를 들어 작성하세요
- [마케팅전략] 아디다스 전략적 분석 및 지속성장을 위한 제언
- 근현대 한국사회 발전과 갈등을 정치사와 경제사의 상호관련성 아래 분석하고, 이를 서구의 민주화 및 산업화와 비교하여 설명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