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플라워 로데(꽃집) 마케팅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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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플라워로데 소개
소개 및 선정이유

본론
시장환경 분석
인터뷰
SWOT 분석
STP 전략과 4P
Target Market / Positioning

결론
본문내용
개업한지 6~7개월 밖에 되지 않았고
홍보활동이 전혀 이루어지지 않아 인지도 부족

2~6월에 매출 집중 현상 보임

디자인 측면이나 가격, 전문성에서 경쟁사보다
뛰어난 강점을 지니고 있음


1. 내적 환경요인

① 표적시장
서울여대 학생
아파트 주민

② 마케팅 목표
인지도 상승을 통한 매출 증대



2. 외적 환경요인

(1) 거시적 환경요인

① 인구통계학적 환경 요인
-서울여대 학생들
-인근 주민들
-소수의 삼육대 학생들
-육사생도
▶큰 잠재시장을 가지고 있다.

② 사회문화적 환경요인
-생일과 어버이날, 스승의 날을 비롯해서 발렌타인데이, 졸업식, 입학식, 공연 등 꽃을 필요로 하는 일이 많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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