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조사] 혼합차시장에서‘광고모델이 실구매에 미치는 영향’에 대하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6.27 / 2019.12.24
- 42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조사배경
2. 사전조사
3.조사계획서
1)조사목적
2)조사설계
3)조사일정
4)주요 조사내용
5)조사비용
4.설문지
<1> 다음은 응답자의 통계분류를 위한 배경 질문입니다.
<2> 최근 한달간 차음료 광고 시청에 관련한 질문입니다.
<3> 차음료 구매의사 관련 질문입니다.
5.설문지 분석
<1> 다음은 응답자의 통계분류를 위한 배경 질문입니다.
<2> 최근 한달간 차음료 광고 시청에 관련한 질문입니다.
<3> 차음료 구매의사 관련 질문입니다.
5-1.교차분석
6.조사 결과
- 본문내용
-
1.조사배경
올해 여름은 역사상 가장 더울 것이라는 기상청의 예보가 얼마 전 뉴스에서 나온 것을 본 적이 있다. 비 오듯이 흘러내릴 땀과의 한 판 전쟁을 상상하다가 떠오른 생각이 ‘올 한해 아이스크림과 음료시장은 완전 대박이 나겠구나’ 였다. 그러던 중 이번 마케팅조사 과제주제 선정해야 됐는데 음료시장, 특히 요즘에 새로운 트렌드로 자리잡으며 활기차게 성장하고 있는 혼합차 시장을 조사해보는 것도 괜찮다는 생각이 들었다. 언젠가부터 우리 주변에 각종 차음료가 자리하기 시작했는데 ‘웰빙열풍’이 불어온 이후로 먹는 것, 마시는 것에 대해서 건강과 관련지으면서 녹차를 시작으로 현재의 혼합차에 이르기까지 ‘마시는 음료’에 대한 우리의 관심이 부쩍 늘었기 때문이다.
그래서 요즘 TV를 보면 심심치 않게 각종 차음료 광고를 접하게 되고 그 광고에 여러 톱스타 광고모델이 등장하는 걸 볼 수 있다. 여기서 의문이 들었던 건 이런 톱스타 광고모델들을 기용하는 것이 과연 실제 구매나 매출에 어느 정도 기여를 하는가였다.
우리 마케팅조사 8조는 이런 새롭게 떠오르는 차음료시장을 배경으로 ‘광고모델이 실제 구매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 조사를 하기로 결정하여 지금부터는 질문지를 바탕으로 한 우리 조의 조사결과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다.
자료평가
- 뭐...이건 조사결과 수치만 잔뜩......분석은...1%도...
- xen***
(2007.12.25 19:29:28)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서비스 품질관리 실패사례 분석(VIPS & Blockbuster)
- 본인이 경험한 부정적인 리더쉽 상황을 구체적으로 사례로 제시하고 리더쉽의 근본 원인을 분석하고 개선방안을 학습한 리더쉽 이론 중 하나를 적용하여 제시
- [생산관리] 선진 물류업체 P&G 사례조사
- 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 : 반찬배달전문쇼핑몰사업계획서
- [항만의 종류와 시설] 항만종류의 분류 및 항만시설, 수역시설, 외곽시설, 계류시설, 하역시설, 부두
- 신라호텔 호텔경영 마케팅사례 연구와 신라호텔 SWOT분석과 사업분석 및 신라호텔 미래전략방향 수립
- [힐튼호텔 글로벌마케팅전략 사례연구] 힐튼호텔 기업분석과 힐튼호텔 마케팅 SWOT,4P전략,서비스전략,경영전략분석및 나의견해정리 레포트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여가학개론] 나라별 여가활동 조사
- [서비스마케팅] 금호 아시아나 항공(Asiana Airlines) 성공요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