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홍보] IMC성공사례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6.07 / 2019.12.24
  • 4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광고수업 시간에 IMC에 대해 기본적 이해와 성공기업 두곳을 선정하여 분석한 발표자료입니다.
5명의 조원들이 열심히 발표자료 모으고 만든 자료라 내용 알차고 만족하실꺼에요~
발표하실 분들 계시면 이자료 그대로 발표자분 맨 앞페이지에 이름과 학번만 적기만 하시면 그대로 하셔두 될정도로 좋습니다. 자료내용 좋았다고 교수님께 칭찬받은 자료라 자신있게 올려요~ 내용분량도 충분하니깐 필요한 부분만 가져가셔두 되구 다 하셔두 되요^^
목차
1.IMC란 무엇인가?

2. I M C 성공사례 분석
- SK텔레콤
- B M W

3. 결론
본문내용
미국 광고업협회 (4A)
광고, DM, SP, PR 등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수단들의 전략적 역할을
비교·평가·활용함으로써 총괄적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계획의 부가적 가치를제고 시키는 것즉, 각 수단들을 포괄하여 명쾌하고 일관성이 있는 최대의 커뮤니케이션 효과를제공하는 것
* 축제 하나 ! 10만원 백화점 상품권을 잡아라 !
SK텔레콤 신규 고객의 가족 중 과반수 이상
(51%)이 SK텔레콤 고객이면 퀴즈에 응모할 수 있으며
정답을 맞추면 10만원 백화점 상품권을 제공
* 축제 두울 ! 중고 휴대폰으로 가입하면
신형 배터리 증정 !
행사기간 중에 가입한 고객 ( 스피드 011 중고단
말기 가입고객 ) 에 한하여 신형 배터리 1개 또는
2 만원 상당의 SK 주유권을 제공 .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광고전략] 햇반의 IMC 전략 - CJ 햇반 vs 농심 햅쌀밥
  • 광고전략 등 성공적 IMC가 햇반 성공의 뒷받침이 되었다. 상품밥 시장은 후발업체인 농심의 ‘햅쌀밥’이 가세하면서 올해 상품밥 시장은 1000억 원 대로 급성장했다. CJ를 비롯한 기업들은 발아현미밥, 영양밥, 흑미밥 등 다양한 상품밥을 내놓으면서 상품밥 시장 전쟁을 더욱 치열하게 만들고 있다. 이런 시점에서 우리는 햇반과 햅쌀밥의 IMC 수립과 실천사례를 조사, 분석하고 햇반이 상품밥 시장에서 ‘영원한 1인자’로 남기 위한 앞으로의 IMC 방향을

  • [마케팅] 27가지 마케팅 성공 사례와 실패 사례
  • 성공할 수 있었던 이유2) 마케팅 믹스 4P분석(1) Price(2) Product(3) Place(4) Promotion9. 전동 공구 제조업체 Black & Decker1) 브랜드 분석2) professional-tradesmen에서의 유통망 확보3) 다양한 Branding 전략 활용4) 새로운 브랜드 홍보5) 브랜드 가치를 높이기 위한 광고 및 커뮤니케이션 전략10. 패밀리 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1) 외부환경분석(1) 외식업 시장환경 분석(2) 경쟁환경 분석(3) 소비자 분석2) 아웃백의 내부역량 및 마케팅 전략 분석(1) SWOT(2) 아웃백의

  • [마케팅] 인터넷을 통한 통합적 마케팅 커뮤니케이션(IMC)의 활용
  • 분석3. 인터넷광고의 장점가. 인터넷 이용 시간대에 따른 분석나. 인터넷광고가 타매체 광고에 비해 주목 받는 점Ⅴ. 인터넷과 IMC1. 효과적인 IMC의 사례가. 패션 이너웨어 르페나. 삼성전자 노트북 센스2. 인터넷을 통한 효과적인 IMC 사례가. 최초의 인터넷을 통한 IMC : 스무살의 011 TTL나. 그룹별 맞춤 e-mail이 성공요인 : 삼성전자 애니콜랜드다. 오프라인과 온라인의 절묘한 조화 : 태평양 헤라3. 인터넷을 이용한 효과적인 IMC 모델 연구Ⅵ

  • [독후감] 한국형 포지셔닝 서평과 관련 사례 조사
  • 광고업협회 발표 http://web2.kwangju.ac.kr/~adnet/ad/ad-imc.htm에비뉴엘 홈페이지 http://www.avenuel.co.kr/3) 매일경제, 2006.02.22 http://inews.mk.co.kr/CMS/emag/eco/eme1343/721012812469.php경영인신문, 2006.03.30 http://www.ceonews.co.kr/view.asp?Page=1&gubun=MANAGEMENT&IndexNo=12294) 주간동아, 2005.08.23http://www.donga.com/docs/magazine/weekly/2005/08/19/200508190500005/2005081905000052.html주간조선 2006.03.02http://news.naver.com/news/read.php?mode=LSD&officeid=053&articleid=0000004885§ionid=101&menuid=101방규식, 김택균, 이용훈(2005)

  • [광고론] IMC전략 성공사례 비교분석
  • 광고 마케팅 전략 “자기전에 씹는다”사단법인 충치예방연구회를 통한 자일리톨 효능 알리기광고모델 : 핀란드인충치예방껌광고부부편초창기광고 - 성분강조기 타Communication이벤트PR판매촉진소비자의 신뢰구축즉석추첨방식자일리톨성분의 역할,충치예방에 대한 상식 등에 대해직접,간접적 기사화자일리톨 껌 자동판매기깜짝이벤트 연출사전홍보전략통합적 마케팅 전략의 성공적인 결과40억60억85억95억월 매출상황빅브랜드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