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홍보] IMC성공사례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6.07 / 2019.12.24
- 4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영화 속 광고가 실제 상품구매에 긍정적 영향을 주기 위한 방안 모색 PPL 문제제기 PPL 연구목적 PPL 효과 PPL 선행연구 PPL 정의 PPL 성공사례 PPL 실패사례 PPL 사례분석 PPL 효과 PPL 효과연구
- [경영학] 에스티로더의 기업가정신 및 마케팅전략
- 스타벅스 마케팅 성공사례분석과 스타벅스 성공요인분석및 스타벅스 위기극복전략및 스타벅스 브랜드분석
- [광고전략] IMC 에 입각한 성공사례분석 -제일제당 `식물나라`
- [브랜드아이덴티티][BI][브랜드][아이덴티티[브랜드아이덴티티 개념]브랜드아이덴티티(BI) 개념, 브랜드아이덴티티(BI) 요소, 브랜드아이덴티티(BI) 성공 사례, 브랜드아이덴티티(BI) 전략 분석(브랜드아이덴티티)
- 하고 싶은 말
-
광고수업 시간에 IMC에 대해 기본적 이해와 성공기업 두곳을 선정하여 분석한 발표자료입니다.
5명의 조원들이 열심히 발표자료 모으고 만든 자료라 내용 알차고 만족하실꺼에요~
발표하실 분들 계시면 이자료 그대로 발표자분 맨 앞페이지에 이름과 학번만 적기만 하시면 그대로 하셔두 될정도로 좋습니다. 자료내용 좋았다고 교수님께 칭찬받은 자료라 자신있게 올려요~ 내용분량도 충분하니깐 필요한 부분만 가져가셔두 되구 다 하셔두 되요^^
- 목차
-
1.IMC란 무엇인가?
2. I M C 성공사례 분석
- SK텔레콤
- B M W
3. 결론
- 본문내용
-
미국 광고업협회 (4A)
광고, DM, SP, PR 등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수단들의 전략적 역할을
비교·평가·활용함으로써 총괄적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계획의 부가적 가치를제고 시키는 것즉, 각 수단들을 포괄하여 명쾌하고 일관성이 있는 최대의 커뮤니케이션 효과를제공하는 것
* 축제 하나 ! 10만원 백화점 상품권을 잡아라 !
SK텔레콤 신규 고객의 가족 중 과반수 이상
(51%)이 SK텔레콤 고객이면 퀴즈에 응모할 수 있으며
정답을 맞추면 10만원 백화점 상품권을 제공
* 축제 두울 ! 중고 휴대폰으로 가입하면
신형 배터리 증정 !
행사기간 중에 가입한 고객 ( 스피드 011 중고단
말기 가입고객 ) 에 한하여 신형 배터리 1개 또는
2 만원 상당의 SK 주유권을 제공 .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기업재무] 유한양행 기업가치평가분석, 재무분석
- 딕 헵디지,`하위문화(스타일의 의미)`, 1998
- [소비자행동] 고전적 조건화, 수단적 조건화의 사례
- [경영사례] GE 사의 식스 시그마에 관한 성공사례분석
- 이니스프리_소개 및 역사, 현황
- 아웃소싱의 성공 실패 사례 애플의 성공사례IBM의 실패사례
- 무신사 마케팅,경영전략 사례분석과 무신사 SWOT분석 및 미래전략 수립
- 투자론) 증권분석과 투자전략 수립에 있어 효율적 시장과 비효율적 시장의 차이점
- [호텔경영] 하얏트(Hyatt) 호텔의 SNS마케팅 분석
- 기업의 일반환경 중 경제적 환경에 대해 설명하고, 현재 기업이 처해있는 경제적 환경(이자율, 유가, 환율, 물가 등)에 대해 사례와 함께 설명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