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프라이데이즈 TGIF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6.05 / 2019.12.24
- 9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서론
1. T. G. I. F 란-----------------------------------2
2. 회사소개---------------------------------------2
3. 연혁-----------------------------------------2
Ⅱ. 본론
1. 외부 환경 분석----------------------------------3
2. 내부 분석 -------------------------------------4
3. STP 전략 분석 ---------------------------------5
4. 4P전략 분석-----------------------------------6
5. SWOT 분석-----------------------------------8
Ⅲ. 결론
1. T.G.I.F 마케팅의 성공비결----------------------------8
2. T. G. I. F의 개선점과 앞으로의 방향--------------------8
참고자료----------------------------------9
- 본문내용
-
Ⅰ. 서론
1. T.G.I.F란?
Thank Goodness It's Friday 의 약자
Friday's 비전 : 한국최고의 존경받는 외식기업이 된다.
Friday's 사훈 : 명랑봉사, 항상학습
Friday's 슬로건 : 맛이 즐거운 곳, T.G.I Friday's
2. 회사소개
T.G.I.F는 1992년 패밀리 레스토랑이란 새로운 외식 문화를 한국에 최초로 도입하여 양재 1호점을 개점한 이래 올해로 14주년을 맞이하고 있는 명실상부 국내 최고의 패밀리레스토랑이다. 외식업계의 선두주자 ㈜푸드스타에서 운영하는 T.G.I. FRiDAY’S는 "맛이 즐거운 곳! 고객 환희를 창출하는 캐주얼 다이닝"이라는 캐치프레이즈 아래 고객의 기대 이상을 실현하는 고객의 최대 만족을 위한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경영 철학으로 한다. 이를 위해 언제나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고객의 다양한 요구에 부응하는 서비스 제공을 위해 끊임없이 연구하고 있다. ‘한국 최고의 존경받는 외식 기업’을 목표로 하는 T.G.I.F는 고품질의 음식과 음료 제공, 즐거움과 독특한 분위기 연출, 고객중심의 고품격 서비스제공, 우수한 인재개발이라는 4가지 실천방안을 세우고 꾸준히 실행해 나가며 매장수, 매출, 고객 만족도와 인지도 등 모든 면에서 패밀리 레스토랑의 대표적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3. 연혁
1991 ㈜아시안스타 T.G.I. Friday's 사업 개시
1992 일일매출 세계 최고 기록수립(양재점 28,829,045원)
1호점 양재점(Yangjae)
- 참고문헌
-
참고자료: 네이버 블로그 ‘변화와 혁신’
T.G.I Friday's 홈페이지 http://www.tgif.co.kr/
마케팅 전략 박영사 한상만
마케팅 전략 문병준 경문사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재래시장] 강원도 폐광지역의 재래시장 활성화 방안에 관한 연구
- 로키치 RVS(로키치의 가치이론)
- 근현대 한국사회 발전과 갈등을 정치사와 경제사의 상호관련성 아래 분석하고, 이를 서구의 민주화 및 산업화와 비교하여 설명하시오
- [생산운영] 나이키의 생산운영관리
- 디테일의 힘 레포트
- GAP 전략사례분석 - GAP 갭 브랜드분석과 기업발전과정분석및 GAP 경영,마케팅전략 사례분석
- 기업인수합병(M&A)의 분류와 수행절차, M&A공격 및 방어기법
- [인사관리] 인적자원 개발과 교육훈련 -한화그룹을 대상으로
- 시장조사론_마케팅조사사의 방식에는 탐색적 조사, 기술적 조사, 인과적 조사 등 다양한 유형이 있다 이들의 차이점을 관련 자료 등을 참고하여 논리적으로 제시하세요 각 조사방법의 장단점 및 적용 상황 등을 포함하여 작성한다
- [조직구조론] 인터넷교육 `메가스터디` 경영환경 분석, 조직구조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