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복학생의 연애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5.31 / 2019.12.24
- 15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목차
1. 주인공의 사명
2. 상황 분석
① 주인공 프로필(기업 자원 분석)
② 거시 환경 분석
③ 시장 분석
- 경쟁 분석
3. SWOT분석
4. 목표 설정
5. 시장 세분화
6. 표적 시장
7. 포지셔닝
8. 마케팅 믹스
①연출
②프로모션
③관계 마케팅
④내부 마케팅
9. 행동 및 절차 프로그램
10. 결론
-설문조사
- 본문내용
-
■연구목적
기존의 틀을 벗어난 새로운 방범의 마케팅 과정 연구로써, 수많은 복학생들의 즐거운 학교생활을 위한 하나의 방법으로, 복학생들이 갈구하는 이성교제에 대한 욕구를 해결해 주고자 이 연구를 하였음.
■주인공의 사명(기업의 사명)
▷힘든 군 생활을 마치고 학교에 복학한 주인공은 누구보다도 높은 학구열과 즐거운 학교 생활을 기대하며 개강 날 만을 기다려왔다. 하지만 그런 기대는 단 하루도 가지 못했다. 나와 같이 밥을 먹어줄 동기들은 아직도 군대에서 충성을 외치고 있고, 나의 솔고픔을 달래주던 선배들은 취업준비로 얼굴을 보기 힘들고, 나의 귀여운 후배들은 나라는 존재를 세월에 묻어버리고 내가 복학한 사실조차 모른다. 학교에 적응을 하기위해 각종 과 행사(연합엠티, 개강총회, 신입생 환영회 등)에 참여해 보지만 풋풋한 신입생들은 날 복학생 괴물로 취급하고 내 주위엔 아무도 없음을 느낀다.
나의 즐거운 학교생활은 너무 큰 욕심이었던 것일까?
나도 캠퍼스의 낭만을 느끼며 즐거운 학교생활을 하고 싶다.
■상황 분석
나? 복학생!!..
적응안돼ㅠ.ㅠ1.주인공프로필(기업자원분석)*프로필
▪생년월일 : 1982 년 4월 8일
▪학 과 :경제무역학과
▪학 년 : 3학년
▪신 장 : 175cm
▪체 중 : 68kg
▪취 미 : 사진 찍기.
▪혈 액 형 :B형
▪특기사항 - 안경착용
- 3형제 중 막내
- 군대 갔다 옴
- 연애 경험 1회
- 용돈 월 30만원
- 차 없음.
- 면바지에 티셔츠 (polo style)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 [마케팅] 크록스(CROCS)마케팅전략
- 스포츠 이벤트 마케팅
- 분배적 정의
- [경영] P&G의 경영전략
- [국제경영]경영학에서 바라보는 국제경영의 정의와 중요성에 대해 설명하고, 국제경영과 국내경영의 차이점과 본인이 생각하는 국제경영의 필요성에 대해 서술
- 다이소 DAISO 경영전략과 SWOT분석 및 다이소 성공요인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