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복학생의 연애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5.31 / 2019.12.24
  • 15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목차




1. 주인공의 사명

2. 상황 분석
① 주인공 프로필(기업 자원 분석)
② 거시 환경 분석
③ 시장 분석
- 경쟁 분석

3. SWOT분석

4. 목표 설정

5. 시장 세분화

6. 표적 시장










7. 포지셔닝

8. 마케팅 믹스
①연출
②프로모션
③관계 마케팅
④내부 마케팅

9. 행동 및 절차 프로그램

10. 결론

-설문조사
본문내용
■연구목적
기존의 틀을 벗어난 새로운 방범의 마케팅 과정 연구로써, 수많은 복학생들의 즐거운 학교생활을 위한 하나의 방법으로, 복학생들이 갈구하는 이성교제에 대한 욕구를 해결해 주고자 이 연구를 하였음.

■주인공의 사명(기업의 사명)
▷힘든 군 생활을 마치고 학교에 복학한 주인공은 누구보다도 높은 학구열과 즐거운 학교 생활을 기대하며 개강 날 만을 기다려왔다. 하지만 그런 기대는 단 하루도 가지 못했다. 나와 같이 밥을 먹어줄 동기들은 아직도 군대에서 충성을 외치고 있고, 나의 솔고픔을 달래주던 선배들은 취업준비로 얼굴을 보기 힘들고, 나의 귀여운 후배들은 나라는 존재를 세월에 묻어버리고 내가 복학한 사실조차 모른다. 학교에 적응을 하기위해 각종 과 행사(연합엠티, 개강총회, 신입생 환영회 등)에 참여해 보지만 풋풋한 신입생들은 날 복학생 괴물로 취급하고 내 주위엔 아무도 없음을 느낀다.
나의 즐거운 학교생활은 너무 큰 욕심이었던 것일까?
나도 캠퍼스의 낭만을 느끼며 즐거운 학교생활을 하고 싶다.

■상황 분석
나? 복학생!!..
적응안돼ㅠ.ㅠ1.주인공프로필(기업자원분석)*프로필
▪생년월일 : 1982 년 4월 8일
▪학 과 :경제무역학과
▪학 년 : 3학년
▪신 장 : 175cm
▪체 중 : 68kg
▪취 미 : 사진 찍기.
▪혈 액 형 :B형
▪특기사항 - 안경착용
- 3형제 중 막내
- 군대 갔다 옴
- 연애 경험 1회
- 용돈 월 30만원
- 차 없음.
- 면바지에 티셔츠 (polo style)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페부리즈 마케팅전략 FEBREZE
  • 마케팅을 유도할 수 있다. 팝업스토어의 성격상 주 TARGET인 20대뿐만 아니라, 다양한 타겟의 유입을 기대할 수 있다.4아이디어매체기획상황분석 소비자 프로필 전략기대효과구체적전략1. 향기 컨테이너 설치 향기부스의 Main Item. Clean booth에서 아이디어를 얻었다. 부스 이용객들이 향기 컨테이너에 들어가 버튼을 누르면 향기 샤워를 할 수 있고, 이를 통해 몸에 배인 악취를 제거 할 수 있다. 파워형을 포함한 6가지의 부스를 설치할 예정. 향기 컨

  • [소비자행동] 문화적 영향이 남녀 소비 행동에 미치는 영향
  • 복학생이 되면 어떻게 될지 모르겠어요.” ④ 결과분석남성의 경우 다른 사람과의 관계를 위한 소비를 통해 자신의 남자다움, 능력을 표현할 수 있다고 생각는 경우가 많다. 특히 자신보다 아래에 위치한다고 생각하는 사람들과의 관계 에서 소비를 해야 하는 상황이 생길 경우 자신이 돈을 지불하거나 더 많이 내는 것으로서 집단 속의 자신의 위치를 확실히 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 것으로 판단된다. 이는 남성의 권력지향적인 면과 우리나라특유의

  • [소비자행동론] 신촌 상권의 Identity 분석을 통한 마케팅 전략 도출
  • 연애운, 학업운 등등. 그리고 스트레스를 해소하기 위해 노래방에 가요. 갔다가 집에 가려고 하는데, 길이 막혀요. 통금시간을 걱정하면서 답답해 하죠. “5. Digital Image2-5 : 신촌이 익숙하지 않은 대학생 24세 홍OO (여) ZMET 2nd Interview신촌의 기존 주요 공급부정적 이미지 형성 요인신촌 이용의 수요와 기대1. 서론2. 인터뷰 내용3. 인터뷰 분석4. 전략제시5. 총평3-1 : 공유 개념 정리 공유 개념도1. 서론2. 인터뷰 내용3. 인터뷰 분석4. 전략제시5.

  • ◆◆◆ 자기소개서 유형별&최종합격자 기업별 분야별 예문 총220가지(찾기쉽게세부폐이지작성)+완벽작성법+자기소개서양식 ◆◆◆
  • 마케팅 회사였는데 잘못된 언론 보도로 인하여 회사가 영업정지를 당하고 직원들은 거의 강제로 사직서를 낸 상태입니다. 업무능력 또는 실적 대학때 부터 나래이터를 해온 경험으로 친절과 매너는 항상 몸에 배어 있고, 성격이 활달하고 긍정적인 사고 덕분에 사람 상대하는 일은 자신 있습니다. 그리고 모든지 조금씩은 다 할줄 알고 빨리 습득하는 민첩성과 핵심을 찾아서 일을 처리하는 능력과 남자 못지 않은 추진력과 여성의 섬세함과 꼼꼼함

  • [사업계획서] 재능 기부자들의 놀이터, 피플센터
  • 마케팅 및 홍보, 그리고 경영전략관련 업무에 경력이 있는 사원을 채용한다.이는 본사의 이념과도 부합하는 제도로써 안정된 수익구조를 창출하기 위해 인력인프라를 믿을 수 있는 인재로 채용하자는 취지이다.1차 서류전형, 2차 실무테스트, 3차 임원면접을 실시하여 최종 피플센터의 사원 자격을 얻게 된다.(3) 업무프로세스 개발본사의 업무프로세스 개발을 위해 크게 컨설팅 전문업체와 자문단의 조언을 수렴하고 있다. CEL컨설팅사는 본사와 제휴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