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조사] 뱅뱅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5.31 / 2019.12.24
- 28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조사배경 (조사목적- 의사결정문제,조사문제정의)
2.서론 – 시장점유율과 특성
3.경쟁 환경과 경쟁 제품 조사
4.조사방법
5.조사결과의 분석
- 본문내용
-
문제의 정의
82년 이후 업계 최초로 청바지 사업 시작
시장점유율 70% 유지
하락 회복추세 보이지 않음
현재 시장점유율 0.45%
BANG BANG 연혁
1970년 국내최초 청바지 생산
1982년 교복자율화 이후 본격적인 Jeans 마켓형성
최대시장 점유(70%)
1983년 뱅뱅 사거리에 사옥 건립
외국산 조다쉬 청바지의 대대적 마케팅으로 위기
9억원을 들여 전영록을 모델로 위기탈출
1985년 뱅뱅어패럴(주) 설립
1985년 공업진흥청 품질평가 전체 A획득
자료평가
- 그냥조사자료///....
- kitty***
(2010.05.08 11:23:04)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 [한국도로공사 기업분석]한국도로공사 경영전략분석 PPT자료
- [생산운영관리] IKEA(이케아)의 생산운영 사례 분석(영문)
- 시장조사론_외생변수란 무엇이며, 왜 문제가 되는지 강의내용을 중심으로 작성하시오
- 소비자심리학_코로나가 발생하기 전과 후의 소비자 심리의 변화를 자신의 구매행동을 사례를 들어 작성하세요
- [마케팅전략] 아디다스 전략적 분석 및 지속성장을 위한 제언
- 근현대 한국사회 발전과 갈등을 정치사와 경제사의 상호관련성 아래 분석하고, 이를 서구의 민주화 및 산업화와 비교하여 설명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