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조사] 뱅뱅 사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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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07.05.31 / 2019.12.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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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조사배경 (조사목적- 의사결정문제,조사문제정의)
2.서론 – 시장점유율과 특성
3.경쟁 환경과 경쟁 제품 조사
4.조사방법
5.조사결과의 분석
본문내용
문제의 정의

82년 이후 업계 최초로 청바지 사업 시작

시장점유율 70% 유지

하락 회복추세 보이지 않음

현재 시장점유율 0.45%

BANG BANG 연혁

1970년 국내최초 청바지 생산

1982년 교복자율화 이후 본격적인 Jeans 마켓형성
최대시장 점유(70%)

1983년 뱅뱅 사거리에 사옥 건립
외국산 조다쉬 청바지의 대대적 마케팅으로 위기
9억원을 들여 전영록을 모델로 위기탈출

1985년 뱅뱅어패럴(주) 설립
1985년 공업진흥청 품질평가 전체 A획득
자료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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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그냥조사자료///....
  • kitty***
    (2010.05.08 11:23: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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