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조사론] 5장 마케팅조사의 종류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5.21 / 2019.12.24
  • 37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학문적 조사 vs 상업적 조사
연구목적에 따른 마케팅조사의 종류
탐색 조사
문헌조사
전문가조사
사례조사
표적집단 면접법

기술조사
횡단조사
종단조사
인과조사
본문내용
마케팅프로젝트를 진행할 만큼 조사문제를 충분히 이해하지 못한 상황에서 현재 기업이 처한 문제점을 명확히 파악하기 위해 수행하는 조사

Ex)
Procter & Gamble
매출액의 감소에 의해 마케팅담당자가 원인조사를
조사회사에 의뢰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복지현장 실습현장 보고서 - 보라매청소년 실습 보고서 - 19개의 보고서 묶음
  • 조사항활동26일27일28일29일프로그램게임에는 열심히 했다. 하지만 자기에게 주도권이 돌아오지 않으면 다른아이들을 무서울 정도로 노려본다. 적극적인 면이 있음과 동시에 다른아이들의 실수에 대해 비난한다.인체의 신비 견학을 다녀오면서 짜증을 많이 내고 흥미는 느끼지 못했다. 경쟁하기를 좋아하고 그런 경기에 관심을 많이 가지고 적극적으로 임한다.(오후 프로그램)청소와 평가서, 롤링페이퍼 시간으로 이루어졌다. 열심히 제몫을 하였

  • [마케팅조사론] 마케팅조사론
  • 5장. 마케팅조사의 종류와 마케팅자료6장. 탐색적 조사7장. 기술적 마케팅 조사마케팅조사원론5장, 마케팅조사의 종류와 마케팅자료1학문적 조사와 상업적 조사의 차이• 학문적 마케팅 조사의 목적 : 마케팅의 이론적 발전을 위해서 엄격한 조사방법론의 적용을 필요로 함• 상업적 마케팅 조사의 목적 : 기업의 의사결정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실시마케팅조사원론 학문분야실무분야조사자의 목표조사목표∙진리탐구

  • [마케팅조사론]분석기법의 종류
  • 12장 분석기법의 종류◇분석기법의 필요성연구의 목적을 효과적으로 달성하고, 의미 있는 분석결과를 얻기 위해서는수집된 자료에 대해 적절한 “통계분석 기법”이 사용된다.◇분석기법의 분류기준First, 변수의 수Second, 분석의 성격Third, 척도의 종류Fourth, 집단의 수Fifth, 표본의 독립성First, 변수의 수1. 단일변량통계분석 (univariate anaiysis): 변수가 하나인 경우의 분석을 말한다.2. 다변량통계분석(multivariate analysis): 2개 이상의 변수를 가지는 경

  • 2022년 2학기 마케팅조사 출석수업대체시험 핵심체크
  • 2022년 2학기 마케팅조사 기말시험 핵심체크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