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아이리버 MP3 회사 레인콤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5.12 / 2019.12.24
- 3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어떤 목표와 기준으로 조직을 선정하였는가?
1. 조직의 선정 기준
레인콤은 어떤 기업인가?
1. 회사개요
2. CEO
3. VISION
4. 조직구성
5. 회사연혁
시장에서의 발전현황
1. 사업영역
2. 재무제표 분석 및 최근 주식 경향
3. 시장 현황 분석, 레인콤의 시장 위치
국내외 시장요인
타사와 관리방식 비교 – 자유성 강조
SWOT 분석
성공포인트
리더의 성향과 성공포인트와의 상관관계
리더의 영향을 바탕으로 한 레인콤의 노력 (과거와 미래)
향후전망
- 본문내용
-
레인콤은 어떤 회사인가?
- 아이리버(iriver) 브랜드로 세계 MP3 플레이어 시장을 평정
- 세계적인 디지털 복합제품 개발업체로 우뚝 선 ‘작지만 강한 기업’의 전형
- 불과 4년 만에 세계 MP3 플레이어 시장을 석권
- 고객의 목소리에 귀기울이는 기업
- 참고문헌
-
인터넷 홈페이지
1. 레인콤 홈페이지 – www.reigncom.com
2. 아이리버 홈페이지 – www.iriver.co.kr
3. 뉴스검색 – www.kinds.or.kr
4. 종합검색 – www.naver.com
참고문헌
1. 각종 언론 매체
일간 신문 – 중앙일보, 조신일보, 여성 잡지 등
2. MP3의 최강자 ‘아이리버’, 2004.09.16, 김태훈저
3. 강자와 싸워이기는 란체스터 경영전략 2004, 이영직저
4. 웰빙마케팅 2004, 김영한 임희정 저
자료평가
- good
- kysa***
(2007.06.20 22:53:31)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 [마케팅] 크록스(CROCS)마케팅전략
- 스포츠 이벤트 마케팅
- 분배적 정의
- [경영] P&G의 경영전략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