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아이리버 MP3 회사 레인콤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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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어떤 목표와 기준으로 조직을 선정하였는가?
1. 조직의 선정 기준
레인콤은 어떤 기업인가?
1. 회사개요
2. CEO
3. VISION
4. 조직구성
5. 회사연혁
시장에서의 발전현황
1. 사업영역
2. 재무제표 분석 및 최근 주식 경향
3. 시장 현황 분석, 레인콤의 시장 위치
국내외 시장요인
타사와 관리방식 비교 – 자유성 강조
SWOT 분석
성공포인트
리더의 성향과 성공포인트와의 상관관계
리더의 영향을 바탕으로 한 레인콤의 노력 (과거와 미래)
향후전망
본문내용
레인콤은 어떤 회사인가?
- 아이리버(iriver) 브랜드로 세계 MP3 플레이어 시장을 평정
- 세계적인 디지털 복합제품 개발업체로 우뚝 선 ‘작지만 강한 기업’의 전형
- 불과 4년 만에 세계 MP3 플레이어 시장을 석권
- 고객의 목소리에 귀기울이는 기업
참고문헌
인터넷 홈페이지
1. 레인콤 홈페이지 – www.reigncom.com
2. 아이리버 홈페이지 – www.iriver.co.kr
3. 뉴스검색 – www.kinds.or.kr
4. 종합검색 – www.naver.com

참고문헌
1. 각종 언론 매체
 일간 신문 – 중앙일보, 조신일보, 여성 잡지 등
2. MP3의 최강자 ‘아이리버’, 2004.09.16, 김태훈저
3. 강자와 싸워이기는 란체스터 경영전략 2004, 이영직저
4. 웰빙마케팅 2004, 김영한 임희정 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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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07.06.20 22:53: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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