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사] 6차 경제사회 발전계획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4.27 / 2019.12.24
- 2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6차 경제사회 발전계획의 당시 대내외적 여건과 6차의 기본 목표, 전략, 평가, 문제점을 찾아서 심열을 기울였습니다. 그리고 그 당시의 6차와 관련된 신문기사까지 첨부하고 내용까지 요약하여 내용을 이해하시는 많은 도움이 되실겁니다. 파워포인트도 있으니 구매하실수 있어요~~
- 목차
-
1. 제 6차 사회 경제 개발 배경
2. 제 6차 사회 경제 개발 목표
3. 제 6차 사회 경제 개발 평가
4. 제 6차 사회 경제 개발 문제점
- 본문내용
-
제 6차 사회 경제 개발 배경
1. 대외적 여건
2. 대내적 여건
1) 인구 증가세의 둔화
2) 소비구조의 변화와 복지수요의 증대
3) 지역 간 균형발전의 필요성 증대
4) 기술개발 및 산업구조 변화와 가속화
5) 국제화, 개방화의 급속한 진전
제 6차 사회 경제 개발 목표
1. 기본목표
“ 능률과 형평을 토대로 한 경제선진화와 국민복지와 증진 ”
2. 계획 추진의 기본 전략
경제사회의 제도발전과 질서의 선진화
산업구조의 개편과 기술입국의 실현
지역사회의 균형발전과 국민복지의 증진
- 참고문헌
-
1. 『경제개발 5개년 계획』, 강광하, 서울대학교출판부 2002
2. 『경제개혁과 우리 경제의 새 패러다임』, 윤영탁, 새로운 사람들, 2001
3. 『제6차 경제사회발전5개년계획(1987-91)』, 대한민국정부, 1986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이미지에 따른 패션 코디네이션의 종류
- 상쾌환PPT(숙취해소제 환 제품군 TOPof MIND 제고를 위한 IMC전략)
- 동기부여 개념과 이론분석및 동기부여 기업사례연구(삼성전자,구글,스타벅스,사우스웨스트,미라이공업)및 기업내 동기부여에 대한 나의의견
- 핫식스 제품분석과 SWOT분석및 핫식스 현재 마케팅전략분석및 핫식스 향후 국내외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오뚜기 기업분석과 제품분석및 swot 분석, 마케팅 전략,브랜드 이미지 ppt
- [물류경영] 바릴라스파 `Barilla SpA` 문제점 및 해결방안
- 사우스웨스트 항공 원가우위, 차별화 전략
- [재무제표 분석] 홈쇼핑 산업분석 -GS홈쇼핑과 CJ홈쇼핑의 가치평가를 중심으로
- 이마트 E-마트의 공급사슬관리 SCM
- 스포츠마케팅_프로스포츠 구단(축구, 야구, 농구, 배구 등)을 1개 선정하여 해당 구단을 SWOT분석하여 다른 구단에 대한 경쟁전략을 수립하라 (3)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