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월트 디즈니 마케팅 분석, 우주를 쏴라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4.19 / 2019.12.24
- 17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월트 디즈니 기업조사
2. 디즈니 애니메이션 분석
1) 세계 애니메이션 산업동향
2) 3C 분석
3) STP 분석
4) 4P 분석
3. 전략 대안 제시
- 본문내용
-
Company
82년간의 장수기업으로 그간의 브랜드 이미지
와 더불어 제작기법상 탁월
소비자 기호와 시장변화 반영못함
픽사(Pixar)와의 관계 악화
Competition
재패니메이션
제한 기법으로 가격 경쟁력 지님
작가주의로 주제의식이 뚜렷
3D 애니메이션의 급성장으로 2D만 고집한재패니메이션 입지 좁아짐
Ex)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 원령공주, 이웃집 토토로
시장세분화(segmentation)
예비 설문조사
“귀하는 애니메이션 선택 시 어떠한 속성을
가장 많이 고려하십니까?”
1위 : 소재의 현대성/고전성의 정도
2위 : 내용의 오락성/교육성의 정도
자료평가
- 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 돈아까워요. 정말실망 어쩜 그렇게 대충만들어놓고 팔 생각을 할 수가 있는지. .......너무 심하다...
- tangur***
(2007.06.07 03:46:34)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2024 가톨릭대학교 의정부성모병원 자소서
- 「성공창업전략」융합 아이템 제안서(중간고사 과제물 - (택시 + 카풀) 어플리케이션)
- 메리어트호텔 기업분석과 성공요인,SWOT분석/ 메리어트호텔 호텔경영전략과 마케팅사례/ JW메리어트 한국 마케팅전략/ 매리어트호텔 향후전망 시사점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조직경영]롯데호텔 조직분석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조직행동론] Big-5 Model과 학습 유형의 관계
- (성적A) [마케팅원론] 시장의 매력도를 분석하는 절차 및 시장 매력도를 평가하는 기준인 외형적, 구 조적, 환경적 요인들에 대해 설명하시오.
- 아이더(EIDER) 환경 분석과 마케팅 전략
- [거시경제학] 현재 우리나라 거시경제 정책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