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항공 광고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3.29 / 2019.12.24
- 11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Issue definition
Environment Analysis
Promotion Goal
Promotion Plan
Conclusion
- 본문내용
-
Issue Definition
제주항공 낮은 인지도
비활성 노선 개선방안
(김포 - 양양, 김포 - 김해)
Introducing
제주항공
2006년 6월 5일 제주항공 첫 취항 시작 (국내선 전용)
- 현재 김포, 제주, 양양, 김해 국내노선 운항 중
저비용 고효율 구조로 가격경쟁력 확보 (단일기종, 무료 서비스 최소화)
기존 항공운임의 70%, 80%수준 (SW효과로 새로운 수요 창출 기대)
감성적이고 가격에 민감한 20, 30대가 주고객이다.
인터넷을 통한 온라인 판매망 구축에 주력하고 있다.
다양한 제휴를 통해 고객만족을 높이려 하고 있다.
Environment Analysis
동아시아 관광허브를 목표로
관광자원 개발 및 유치에
심혈을 기울이면서 폭발적으로
관광인구 증가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딕 헵디지,`하위문화(스타일의 의미)`, 1998
- [소비자행동] 고전적 조건화, 수단적 조건화의 사례
- [경영사례] GE 사의 식스 시그마에 관한 성공사례분석
- 이니스프리_소개 및 역사, 현황
- 아웃소싱의 성공 실패 사례 애플의 성공사례IBM의 실패사례
- 무신사 마케팅,경영전략 사례분석과 무신사 SWOT분석 및 미래전략 수립
- 투자론) 증권분석과 투자전략 수립에 있어 효율적 시장과 비효율적 시장의 차이점
- [호텔경영] 하얏트(Hyatt) 호텔의 SNS마케팅 분석
- 기업의 일반환경 중 경제적 환경에 대해 설명하고, 현재 기업이 처해있는 경제적 환경(이자율, 유가, 환율, 물가 등)에 대해 사례와 함께 설명하시오
- 넷플릭스 한국시장 진출전략 사례분석 - 넷플릭스 기업분석과 국내 문화산업에 미친영향 분석 및 넷플릭스 한국시장 현지화전략과 마케팅 4P전략 분석 및 향후시사점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