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비즈니스] 이토이즈 E-Toys 의 실패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3.14 / 2019.12.24
- 1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Etoys 기 업 소 개
2.Etoys 전자 상거래
3.Etoys 실패원인 및 결과
4.경쟁 업체와의 비교
5.개 선 방 안
- 본문내용
-
기업소개
CEO : Toby Lenk
설립일 : 1997년 3월
매출액 : $15 million (1998년추정)
종업원 : 약100명
상품종류 : 약 15,000여가지
주식 : 최고가($85), 최근종가($4.85)
하락률 (-94.5%)
Toby Lenk
1996년 Walt Disney 부 사장직을 그만둠.
인터넷을 제품판매의 새로운 채널로 이용할 수
있다는 것을 알아챔.
도서시장에서 Amazon 이 한 사업을 장난감 시장에서 e-Toys 가 시작함.
Toys R Us (OFF-LINE 장난감시장의 50% 차지) On-line 판매를 위한 준비가 미흡할 것이다 !따라서, Toys R Us가 적어도 10개월 이상 걸릴 것 이라는 확신에 사업을 시작함.
E-Toys의 전자상거래
미국 장난감시장 의 특징
구매의 대부분이
실제소비자보다는
어른들에 의하여
구매가 이루어진다.
구매 용도의
대부분이
선물용이다.
고부가가치
산업이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영] P&G의 경영전략
- [국제경영]경영학에서 바라보는 국제경영의 정의와 중요성에 대해 설명하고, 국제경영과 국내경영의 차이점과 본인이 생각하는 국제경영의 필요성에 대해 서술
- 다이소 DAISO 경영전략과 SWOT분석 및 다이소 성공요인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제시
- 국제경영의 개념과 필요성
- [보고서] 변혁적 리더십에 대해서 논하라(등장배경, 개념, 구성요인)
- 관광학 접근방법
- 문화대혁명에 관한 연구 문화대혁명 배경, 문화대혁명 진행 과정
- [목표원가 관리] 목표원가(target costing)
- 목표원가 시스템이 불러온 자동차산업의 원가절감 사례
- [품질관리성공사례] 디즈니랜드 서비스품질의 성공사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