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경영] 롯데자이언츠 구단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2.21 / 2019.12.24
- 17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롯데자이언츠 구단 현황
2. 환경분석
3. SWOT 분석
4. 전략방안
5. Q & A
- 본문내용
-
고객
- 여가 시간 증가로 스포츠에 대한 관심 증가
- 스포츠 마케팅에 대한 관심 증가로 기업들의 스폰서쉽 투자 증가
- LG전자 : LG액션스포츠 챔피언쉽, 세계크리켓월드컵, 세계유도선수권
- 삼성전자 : 2003년 세계청소년축구선수권대회
- 현대자동차 : UAE 청소년축구 공식후원
- 야구열기가 대단한 부산(인구도 상대적으로 많음), 성적에 대해 민감함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