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산관리] 인터넷 생산서비스 전략 -지마켓 G마켓의 사례를 통해 살펴 본 E-Business Model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3.06 / 2019.12.24
  • 21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About G market
G market 의 사업모델
G market 의 성공요인
명확한 사업정의
네트워크 효과
보다 나은 e-Service
결론
끊임없는 비즈니스 모델 검색
해외 비즈니스 모델 개발
본문내용
네트워크 효과
G MARKET-신세계 이마트 의 전략적 제휴
신선식품, 가구, 의류, 화장품, 스포츠용품 등
이마트의 10만 여 개의 상품을
G MARKET의 단독 카테고리에서 판매
온•오프라인 제휴방식의 블루오션형 비즈니스 모델
오프라인에서만 구입 가능했던 제한적 상품들을
온라인을 통해 구입함으로써 보다 큰 편리 제공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학] 경영환경 변화에 따른 e-Business의 등장과 발달 및 향후 전망
  • 생산성과 효율성을 증대 시키고 있다.특히 인터넷 정보기술을 활용한 새로운 상거래 방식인 전자상거래는 물리적인 시설 없이도 기업과 고객이 가상공간에서 접폭할 수 있기 때문에 기업의 상거래 방식과 산업의 변화를 가속시키고 경영환경에 큰 영향을 미치고 있다.이처럼, 디지털시대에 접어들어 사회가 급변하면서 기업의 사회경제적 경영 환경도 빠르게 변화하고 있다. 이 변화 속에서 기업은 시장을 창출하고 유지하기 위한 마케팅 전략을 수

  • [이비즈니스] 효과적인 E-Business 모델(인터넷비즈니스모델)을 개발한 기업들의 성공요인
  • 관리해야 할 제품과 서비스는 부지기수로 늘어났다. 그러나 이러한 확장 전략이 매출보다는 비용에 더 많은 기여를 하면서, 웹밴은 급격히 무너져 내렸다.웹밴의 사례는 온라인거래에 적합한 상품을 사업에 활용해야 한다는 점, 무리하게 사업영역을 확장해서는 안된다는 점 등의 좋은 교훈을 주고 있다.다. NAVER 사이트 분석국내검색 시장 점유율 1위의 네이버의 사이트 분석을 통해서, 성공요인을 도출하고자 한다. (1) NAVER에 대한 소개- 계속해서

  • [공급사슬관리] 한국 기업의 SCM현황
  • 관리에서 SCM 으로: 물류 아웃소싱 36(3) Logistics의 변화 36(4) 제3자 물류의 개념 37(5) 제3자 물류업과 일반 물류업의 차이 38(6) 3PL WIN-WIN 성공열쇠 392. Logistics Projects 국내 사례 40(1) CJ CLS 사례 40(2) 한솔 CSN 사례 46(3) 대한통운㈜ 사례 513. 국내 3자 물류서비스 현황 54(1) 한국 기업의 제3자 물류서비스 이용실태 54(2) 국내 제3자 물류서비스 동향 54(3) 국내 주요 물류업체 현황 55V. 결론 561. SCM – market trends 562. e-Business 관련 시사점 56< 그림 차례>그림 1

  • 미샤 마케팅 SWOT,STP,4P 사례분석과 미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과 나의견해
  • 생산까지 책임지는 제조자 자체개발 주문생산방식인 ODM 방식으로 까지 확대되었다. 미샤는 이러한 제조사들과 OEM&ODM의 시스템을 통해 전략적으로 제휴를 맺어 미샤라는 브랜드를 입힌 후 고객들에게 판매하고 있다.4) 중개상인 Marketing Intermediaries미샤는 유통구조의 혁신을 통해 가격경쟁력의 확보에 성공하게 되면서 화장품산업의 주축으로 떠올랐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인터넷의 보급화로 많은 기업들이 E-BUSINESS 에 관심을 가지게된 1999년 미샤의

  • [유통관리] YES24에 대한 사례조사
  • 서비스를 제공, 고객 만족을 높이고, 이는 매출과 수익의 증대를 가지고 오고, 매출과 수익의 증대는 투자자의 만족도를 증대 시켜 종업원 → 고객 → 투자자로 이어지는 선순환을 가지고 온다고 본다.5) 사업영역(4) 인터넷서점의 현황1) 인터넷 서점의 개요- 인터넷 서점이란 인터넷을 통해 책, 잡지, 등 출판물을 온라인 판매를 하는 사업형태이다. 점포의 임대비 및 입지조건, 진열 결재수단, 유통, 매장 유지비용, 인건비, 도난 등 기존 서점이 지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