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처음처럼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 제안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3.06 / 2019.12.24
- 6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2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Outline
Situation Analysis
What is the Problem?
What is the Solution?
Communication Objective
Communication Strategy
Promotion
- 본문내용
-
I. Outline
전체시장 점유율 55%
안드로메다 급
4차원 시장점유율 격차
2006년 2월
두산의 야심작
“처음처럼” 출시!!!
우리 ‘처음처럼’은?
알칼리 환원수로 만든 소주
소주업계의 웰빙 트렌드 주도
20.0도로 도수를 낮추었다
순한 맛을 선호하는 젊은 세대 공략
신용복 교수의 시 제목 “처음처럼”의
제목과 서체 사용
술 마신 다음날 원래대로 돌아간다?
‘숙취가 적다’는 것을 간접적으로 표현
자일리톨, 스테비오사이드, 알라닌 함유
시장점유율 변화
두산의 ‘처음처럼’ 성공적 시장진입!!
III. What is the Problem?
2006년 8월
진로의 新무기
“참이슬 Fresh”
출시!!!
소주 알콜도수의 마지노선으로 여겨졌던
2033세대를 타겟
19.8도 캠페인 진행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 [한국도로공사 기업분석]한국도로공사 경영전략분석 PPT자료
- [생산운영관리] IKEA(이케아)의 생산운영 사례 분석(영문)
- 시장조사론_외생변수란 무엇이며, 왜 문제가 되는지 강의내용을 중심으로 작성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