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금속산업]삼신다이아몬드(SAMSIN)의 마케팅전략 방안 연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2.18 / 2019.12.24
- 1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9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고객 세분화는 잘되고 있나?
2. 소비자가 변하고 있다?
3. 누구를 공략해야 하는가?
4. 인식의 전환이필요하다.
5. Integrated Marketing communication
(1) Anniversary ring
(2) 홍보활동
(3) 귀금속 대여
(4) 팬시 다이아몬드
브랜드 아이덴티티 기획모델
- 본문내용
-
1. 고객 세분화는 잘되고 있나?
현재브랜드
섹시앤커플
삼신
GIK
타겟층 구분
2001년 4월 런칭한 sexy & couple은 신세대 층, 예물 층,비예물 층,주 20대타겟
1988년에 창립된 국내의 다이아몬드 전문회사
고소득층예물,1캐럿이상의 다이아몬드 시장 30~40대
감정 기준에 맞춘 품질과 가격시스템을 국내 최초로 도입
기존 회사와 독립된 감정소 설립
문 제 점
프랜차이즈 회사와 경쟁력 우위 없음,저가로 내려갈수록 경쟁심화, 홍보 미비
40~50대의 1캐럿이상 시장은 성공적 점유율,정통 귀금속의 이미지, 30대 미시족 흡수 미비
개인 귀금속 매장(종로)의 다이아몬드 공급을 위해 런칭 –초기단계- 이미지 실추 우려
2. 소비자가 변하고 있다?
자료평가
- 사용하고 활용하기 좋은자료입니다.
- orange2***
(2016.06.16 23:37: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