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관리] 코카콜라 IMC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2.07 / 2019.12.24
- 2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2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I. 기업 소개
II. 코카콜라 분석
III. 코카콜라 IMC전략
IV. 향후 전략 및 결론
- 본문내용
-
3) 광고 전략
1952 What You Want Is Coke 당신이 진정으로 원하는 것은 바로 코카-콜라
1956 Coca-Cola… Makes Good Things Taste Better
코카-콜라… 함께 한 다른 것들의 맛까지 훌륭하게 해줘요
1959 Be Really Refreshed 진짜 상쾌해 지세요.
1963 Things Go Better With Coke 코카-콜라와 함께 라면 문제없어요
1969 It’s The Real Thing 상쾌한 그 맛, 코카-콜라
1971 I’d Like To Buy The World A Coke 온 세상에 코카-콜라를 사주고 싶어요
1976 Coke Adds Life 즐거움을 더해주는 그 순간엔, 코카-콜라
1979 Have A Coke And A Smile 코카-콜라와 함께 웃어요
1982 Coke Is It! 코카-콜라, 그것뿐
1986 Coca-Cola … Red, White & You 코카-콜라… 빨강색, 하얀색, 그리고 당신
1990 Can’t Beat The Real Thing 무엇도 이 맛을 대신할 순 없어요
1993 Always Coca-Cola 언제나 코카-콜라
2000 Enjoy Coca-Cola 즐겨요. 코카-콜라
2003 Stop Thinking. Feel It! 생각하지 말고 느끼세요
2006 코카콜라만의 세계로 오신걸 환영합니다
자료평가
- 도움이 되었습니다.......
- ds5***
(2011.11.20 16:42:53)
- 많은 도움이 됐습니다~
- ryeo***
(2007.06.12 23:40:19)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세계화 시대의 국제매너 개념, 나라별 특징, 매너, 사례, 예절, 예절,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나의견해, 총체적 조사분석
- 국가별 매너 ,개념, 에티켓, 나라별 특징, 매너, 사례, 예절, 예절,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나의견해, 총체적 조사분석
- [병원경영] 세브란스병원 마케팅전략 방안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광고학_1주차를 통해 광고에 대한 개념과 기능, 유형에 대해 학습해보았습니다 광고에 대한 정의를 정리해 본 후, 광고의 기능을 마케팅적 관점과 커뮤니케이션적 관점에서 각각 설명해 봅시다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기업의 투자활동을 바탕으로 현금흐름을 추정하고 이에 대한 경제성분석을 NPV와 IRR을 통해 분석하시오
- [경영정보] 모토로라의 6시그마 성공사례
- 현대가족의_변화양상,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