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마케팅] 편의점산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1.24 / 2019.12.24
- 2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편의점 산업의 유통구조에 대해서 분석한 자료입니다.
자료분석에 있어 심혈을 기울였기 때문에 자료의 질면에서는 절대 뒤지지않습니다.
- 목차
-
1.편의점 정의
2.등장배경
3.발전과정
4.편의점 산업의 특성
5.물류현황
6.유통과정분석
7.유통경로상의 특징
8.유통변화양상
9.유통혁신시스템전략
10.향후전망
- 본문내용
-
머천다이징
마케팅 활동의 일종인 상품화계획. 적정한 상품을 적정한 가격으로 적정시기에 적정수량을 제공하기 위한 계획, 즉 과학적인 방법으로 상품을 소비자의 수요에 적합하게 만들기 위한 계획
편의점 정의
소비자들의 보충 구매욕구를 실현하기 위해 주로 주거지역 근처에 위치하여, 연중무휴에 걸쳐 회전율이 높은 식품과 편의품 및 일용 잡화 등을 한정하여 판매하고 있는 점포
- 참고문헌
-
삼성경제연구소
편의점 산업현황 2006
유통현황자료집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독후감] `경영의 교양을 읽는다`를 읽고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