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스타벅스 서비스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1.24 / 2019.12.24
- 2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STARBUCKS는 무엇을 파는가?
사람들은 왜 STARBUCKS에 가는가?
2. STARBUCKS에 대한 고객의 애정은
‘가게 안에서의 경험’에 기인한다고
한다. STARBUCKS는 이런 경험을
어떻게 연출하는가?
3. Starbucks가 초기에 미국 시장에서 성공한 배경과 이유는? 우리 나라에서 성공한 이유는?
4. Coffee Bean, Java Coffee,
Gloria Jean 등의 후발주자들로부터
STARBUCKS 가 어떻게 시장지위를
방어할 수 있겠는가?
5.
STARBUCKS가 브랜드 이미지
강화와 성장이라는 두가지 목표를
달성할 수 있었던 성장전략은
무엇인가? STARBUCKS의 미래
성장전망은?
6. 이 사례로부터 배울 수 있는 서비스
마케팅의 시사점은?
- 본문내용
-
STARBUCKS는 무엇을 파는가?
사람들은 왜 STARBUCKS에 가는가?
최상 품질의
스페셜 커피와
음료
바리스타와의
특별한 관계
매장내 특별한
분위기
스타벅스만이 제공할 수 있는 경험
>>>>>>>>>>>고유한 “경험”을 구매하기 위해 STARBUCKS에 감
STARBUCKS에 대한 고객의 애정은
‘가게 안에서의 경험’에 기인한다고
한다. STARBUCKS는 이런 경험을
어떻게 연출하는가?
일괄되고 만족할만한 초대받은 분위기에서 프리미엄 커피와 개인에 대한
존경을 보이는 서비스를 받는 커피 경험 제공
고객과 판매원 사이의 강한 유대감 형성 - 1:1 마케팅
→ Shultz says “ 우리 고객의 일부는 고객이 가게에 들어오는 순간 바리스타가
좋아하는 음료를 기억해 내는 그러한 단골이다.
막강한 점포 운영
→ 점포에서의 고객과의 만남을 유지하고 증진시키는 것에 초점을 맞춤
① 건축가,디자이너,건축 매니저로 구성된 내부팀 구성
각 공간과 조명, 집기의 디자인 강화를 통해 커피에 대한 commitment 를 강화
② 음악을 통한 이미지 마케팅 구현
Shultz says “스타벅스에 대한 경험의 환경과 정수에서의 주요부분은 음악”
자료평가
- 내용이 부실합니다.
- hydei***
(2008.06.11 21:16:45)
회원 추천자료
- 스타벅스마케팅,스타벅스기업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커피문화-스타벅스마케팅,카페베네경영전략,할리스,엔제리너스,커피빈,커피시장분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스타벅스,서비스혁신,커피시장,스타벅스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글로벌마케팅전략,스타벅스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스타벅스마케팅,커피시장,커피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조직구조론] 인터넷교육 `메가스터디` 경영환경 분석, 조직구조
- (성적A) [조직행동론] 스트레스의 원천은 조직 내/외 요인으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그 중 조직 내 스 트레스 요인을 개인, 직무, 조직 차원으로 제시하고 스트레스의 결과 및 해소 방안을 제시하십시오.
- 조직행동론_3주 2강에서 작업장에서의 스트레스에 대해 학습했습니다 스트레스의 원천은 조직 내,외 요인으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그중 조직 내 스트레스 요인을 개인, 직무, 조직 차원으로 제시하고 스트레스의 결과 및 해소 방안을 제시하십시오
- [리더십] 정주영 vs 이병철
- 국제경영_정치적 위험의 개념, 원인, 유형, 관리를 설명하시고, 정치적 위험과 국가적 위험을 비교 설명하시오
- 광고학_1주차를 통해 광고에 대한 개념과 기능, 유형에 대해 학습해보았습니다 광고에 대한 정의를 정리해 본 후, 광고의 기능을 마케팅적 관점과 커뮤니케이션적 관점에서 각각 설명해 봅시다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임금인상 회사측 안
- 본 교과목 1주차 2차시 수업시간에 다루었던 내용중 “상담의 기본원리”로 어떤 것이 있는지를 논하면서 각 원리별로 자신이 학습하여 이해한 바를 비교하는 식으로 진술하여 제출하시오
- 배달의민족 다각화전략과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및 배달의민족 성공요인과 핵심역량분석 및 배달의민족 새로운 전략방향 제시
- Toss, 전자금융 전문기업 비바리퍼블리카 기업 성공전략과 위협 [Toss,토스,비바리퍼블리카,전자금융,인터넷은행,이승건]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