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행동] 영화관광고 인지도조사- 골든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2.16 / 2019.12.24
- 26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3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I. 조사 목적 및 조사배경
- 조사목적
- 조사배경
II. 영화관 광고의 효과와 측정
- 영화관 광고의 효과
- 영화관 광고의 효과측정
III. 조사 방법
- 조사 대상
- 조사 방법
- 조사 도구
IV. 조사결과
V. 결론 및 제언
- 본문내용
-
조사목적
골든듀 영화관용 광고의 광고효과 파악
구체적으로는
- 광고인지도
- 광고 세부내용 상기 율
'골든듀' 브랜드, '심플 다이아몬드 펜던트' 제품, 기타 광고의 각 장면 등
- 광고제품에 대한 제품호감도
- 광고제품에 대한구매의도
- 광고제품에 대한 소비자 이미지
조사배경
우리나라 보석시장과 골든듀
우리나라 보석시장의 역사
1979년 5월 상공부가 보석가공을 국가의 정책산업으로 지정
1989년 해외여행 자유화와 개방화 물결로 새로운 패션과 외국브랜드의 도입.
귀금속에 대한 대중의 관심 증가
1991년 이후 보석 류의 수입 일부 개방.
1997년 IMF경제체제로 귀금속 업계 위기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 [한국도로공사 기업분석]한국도로공사 경영전략분석 PPT자료
- [생산운영관리] IKEA(이케아)의 생산운영 사례 분석(영문)
- 시장조사론_외생변수란 무엇이며, 왜 문제가 되는지 강의내용을 중심으로 작성하시오
- 소비자심리학_코로나가 발생하기 전과 후의 소비자 심리의 변화를 자신의 구매행동을 사례를 들어 작성하세요
- [마케팅전략] 아디다스 전략적 분석 및 지속성장을 위한 제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