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행동] 영화관광고 인지도조사- 골든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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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I. 조사 목적 및 조사배경
- 조사목적
- 조사배경
II. 영화관 광고의 효과와 측정
- 영화관 광고의 효과
- 영화관 광고의 효과측정
III. 조사 방법
- 조사 대상
- 조사 방법
- 조사 도구
IV. 조사결과

V. 결론 및 제언
본문내용
조사목적


골든듀 영화관용 광고의 광고효과 파악
구체적으로는
- 광고인지도
- 광고 세부내용 상기 율
'골든듀' 브랜드, '심플 다이아몬드 펜던트' 제품, 기타 광고의 각 장면 등
- 광고제품에 대한 제품호감도
- 광고제품에 대한구매의도
- 광고제품에 대한 소비자 이미지






조사배경

우리나라 보석시장과 골든듀

우리나라 보석시장의 역사

1979년 5월 상공부가 보석가공을 국가의 정책산업으로 지정
1989년 해외여행 자유화와 개방화 물결로 새로운 패션과 외국브랜드의 도입.
귀금속에 대한 대중의 관심 증가
1991년 이후 보석 류의 수입 일부 개방.
1997년 IMF경제체제로 귀금속 업계 위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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