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사관계론] 도요타 노사협의회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1.10 / 2019.12.24
- 11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서론
1. 도요타 자동차으 연혁
본론
1. 도요타의 노사관계
-도요타 노동조합의 주요 기관
-노조임원의 선출방법
2. 노사협의회 제도
-노사협의회 발생 배경
-노사협의 성격,기능 역할 등에 대한 단체 협약 규정
-도요타 노사협의회의 구성과 역할
-노사협력적 노사관계의 촉진 요인
-도요타 노사협의회에 대해 일본생산성본부의 평가
-도요타 노사협의회에 대한 비판
결론
- 본문내용
- 현재 일본의 최고의 기업인 도요타는 세계3위의 자동차 판매를 기록하고 있다. 도요타의 이러한 커다란 성공에는 이전에는 없었던 혁신적이고 종업원은 생각하는 생산과 판매 체제의 발전도 있었지만, 또한 여기에서 안정된 노사관계를 빼놓을 수 없다. 도요타가 노사관계의 안정을 위해 만든 제도는 여러 가지가 있었지만 그중에서 노사협의회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 [한국도로공사 기업분석]한국도로공사 경영전략분석 PPT자료
- [생산운영관리] IKEA(이케아)의 생산운영 사례 분석(영문)
- 시장조사론_외생변수란 무엇이며, 왜 문제가 되는지 강의내용을 중심으로 작성하시오
- 소비자심리학_코로나가 발생하기 전과 후의 소비자 심리의 변화를 자신의 구매행동을 사례를 들어 작성하세요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