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스포츠 마케팅]SK Telecom 사례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12.15 / 2019.12.24
  • 2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스포츠 마케팅이란
2. SK Telecom 문제 재기
3. SK Telecom 상황 분석
4. SK Telecom 광고 전략
5. SK Telecom 이벤트 전략
6. 경쟁사 대응 전략
7. SK Telecom 의 스포츠 마케팅의 결과
8. 향 후 과 제
본문내용
1. 스포츠 마케팅의 정의
- 스포츠를 매개로 필요와 욕구를
찾아 교환해 주는 과정
- 홍보, 광고, 판촉 등의 여러 가지 기업 활동을 통해서
자사의 제품을 알리거나 기업 이미지를 높이려는 행위

2. 스포츠 마케팅의 장점
- 탁월한 광고 노출 효과
- 이미지 강화
- 제품 사용 혹은 판매 기회 증대
- 표적시장이나 세분된 시장에

3. SK Telecom 문제 제기
이동 통신사들의 과열 경쟁으로 인한 SK와 KTF의 1, 2위 서열 싸움이 치열해 지는 결과 월드컵을 맞아 기업의 인지도 및 브랜드 강화를 위한 통신사들의 경쟁이 또다시 심화 될 것으로 보임

--> 월드컵을 계기로 선두 자리 쟁탈전이 심화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스포츠마케팅과 스포츠광고] 스포츠 마케팅과 스포츠 광고 심층 분석(사례)
  • 마케팅 도구로서의 스포츠 스폰서십과 스포츠광고1. 기존 마케팅 촉진수단의 한계점2. 기업의 마케팅 도구로서의 스포츠 스폰서십1) 기업의 이미지 전략2) 미디어 전략3) 촉진 전략Ⅹ. 스포츠 광고 사례1. 동아제약 박카스 에프1) 광고의 타겟2) 광고의 목적3) 광고에서 강조하고 있는 것2. 교보생명1) 광고의 타겟2) 광고의 목적3) 광고에서 강조하고 있는 것3. OB라거 맥주1) 광고의 타겟2) 광고의 목적3) 광고에서 강조하고 있는 것4. SK Telecom1)

  • [마케팅] 스포츠마케팅 사례분석을 통한 우리나라 스포츠마케팅 활성화 방안
  • 스포츠마케팅 사례분석을 통한 우리나라 스포츠마케팅 활성화 방안1. 서론2. 스포츠마케팅의 의의 및 현황1) 스포츠 마케팅의 정의2) 비즈니스로서의 스포츠3. 국내 스포츠 마케팅의 현황4. 국내외 스포츠마케팅 사례분석1) SK텔레콤의 新스포츠마케팅2) 코카․콜라의 스포츠마케팅 사례5. 우리나라 스포츠마케팅 활성화 방안1. 서론스포츠는 언어와 문화의 장벽을 넘나드는 만국공용어에 비유된다. 이 만국공용어를 제대로 발

  • [마케팅] 우리나라 스포츠마케팅 현황 및 활성화 방안
  • 우리나라 스포츠마케팅 현황 및 활성화 방안Ⅰ. 서론Ⅱ. 스포츠마케팅에 대한 이론적 고찰1. 스포츠 마케팅의 정의2. 스포츠 마케팅의 형태3. 스포츠 마케팅의 중요성Ⅲ. 스포츠 마케팅의 현황1. 국내 스포츠 마케팅 현황2. 해외 스포츠 마케팅 현황Ⅳ. 국내외 스포츠마케팅 사례분석1. SK텔레콤의 新스포츠마케팅2. 코카․콜라의 스포츠마케팅 사례Ⅴ. 우리나라 스포츠마케팅 활성화 방안Ⅵ. 결론1. 서론마케팅, 이제는 사회

  • [마케팅] SK텔레콤(마케팅성공전략)
  • 스포츠 사업온 국민에게 사랑받는 프로 스포츠에 참가함으로써 스포츠 팬들에게 생활의 활기, 꿈과 희망을 주고, 기업의 사회적 책무와 고객중심경영 이념을 실현하기 위한 노력으로 전개.◆자회사sk 텔레콤의 자회사로는 미래형 인터넷 단말기를 생산하는 SK텔레텍 , 국제 전화 서비스를 제공하는 SK텔링크, 멀티미디어 PC통신 넷츠고, 인터넷 종합 쇼핑몰 해피투바이가 있다SK telecom의 SWOT분석-기회-현재 이동 통신 업계의 선두주자 위치-시장 점유

  • [경영] 이동통신사의 서비스마케팅 사례분석(A+)
  • 목 차Ⅰ. 서 론 1. 서비스의 정의2. 서비스마케팅의 필요성3. 전통적 마케팅과 서비스마케팅의 비교분석 Ⅱ. 이동통신사 3사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분석1. LG Telecom1). LG Telecom의 소개2). 내부분석3). SWOT분석4).LG텔레콤의 서비스2. KTF1). KTF소개2).SWOT 분석3) KTF의 마케팅 전략4) KTK의 서비스 마케팅 전략 3. SK텔레콤 1) 기업소개 2) SWOT분석3) SK텔레콤의 서비스마케팅전략Ⅲ. 결 론이동통신사의 서비스마케팅 사례분석 Ⅰ. 서비스마케팅1. 서비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