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스포츠 마케팅]SK Telecom 사례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12.15 / 2019.12.24
- 2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스포츠 마케팅이란
2. SK Telecom 문제 재기
3. SK Telecom 상황 분석
4. SK Telecom 광고 전략
5. SK Telecom 이벤트 전략
6. 경쟁사 대응 전략
7. SK Telecom 의 스포츠 마케팅의 결과
8. 향 후 과 제
- 본문내용
-
1. 스포츠 마케팅의 정의
- 스포츠를 매개로 필요와 욕구를
찾아 교환해 주는 과정
- 홍보, 광고, 판촉 등의 여러 가지 기업 활동을 통해서
자사의 제품을 알리거나 기업 이미지를 높이려는 행위
2. 스포츠 마케팅의 장점
- 탁월한 광고 노출 효과
- 이미지 강화
- 제품 사용 혹은 판매 기회 증대
- 표적시장이나 세분된 시장에
3. SK Telecom 문제 제기
이동 통신사들의 과열 경쟁으로 인한 SK와 KTF의 1, 2위 서열 싸움이 치열해 지는 결과 월드컵을 맞아 기업의 인지도 및 브랜드 강화를 위한 통신사들의 경쟁이 또다시 심화 될 것으로 보임
--> 월드컵을 계기로 선두 자리 쟁탈전이 심화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 [마케팅] 크록스(CROCS)마케팅전략
- 스포츠 이벤트 마케팅
- 분배적 정의
- [경영] P&G의 경영전략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