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스포츠토토 활성화를 위한 커뮤니케이션 전략(A+리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12.12 / 2019.12.24
- 5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본 자료는 연세대학교 경영대학 [서비스마케팅]수업 기말과제로 발표하여 팀원 전원이 A 또는 A+를 받았던 프리젠테이션입니다. ‘로또’열풍으로 인해 복권산업이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국내 인기스포츠 경기를 배경으로 탄생한 ‘스포츠 토토’는 관심만큼 큰 인기를 끌지 못하고 있습니다. 국민의 76%가 스포츠 토토에 대해 인지하고 있으나 이중 13%만이 실제로 구매했다는 어느 기관의 통계는 스포츠 토토의 마케팅전략이 성공적이지 못했다는 사실을 말해주고 있습니다. 이에 스포츠 토토의 활성화를 위한 커뮤니케이션 전략이라는 주제로 스포츠 토토의 공익사업 소개, 토토 참여방법, 가장 재미있는 베팅금액 산정, 베팅방식의 다양함, 광고 및 Creative전략등을 중심으로 전개하였습니다. 많은 도움 되시길 바랍니다
- 목차
-
I. 상황분석
II. 캠페인 기본전략
III. 크리에이티브 전략
VI. 매체기획
V. 평가 및 제안사항
- 본문내용
-
Sports ToTo
스포츠 토토란…..?
스포츠 경기의 승.무.패를 예측하여 경기 결과에 따라 배당금을 받는
새로운 스포츠 레져 게임!!!
토토의 수익금은 이렇게 사용합니다.
A 당첨금 50%
B 체육진흥기금 25%
C 위탁운영비 25%
SPORTS TOTO 무엇이 좋은가?
스포츠 대상
당첨확률 스스로 결정
당첨자의 수가 무한대
사회적 가치 창출
<프리젠테이션 특성상 관련 이미지화일 및 분석자료 다수 수록하였습니다.>
*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기업재무] 유한양행 기업가치평가분석, 재무분석
- 딕 헵디지,`하위문화(스타일의 의미)`, 1998
- [소비자행동] 고전적 조건화, 수단적 조건화의 사례
- [경영사례] GE 사의 식스 시그마에 관한 성공사례분석
- 이니스프리_소개 및 역사, 현황
- 아웃소싱의 성공 실패 사례 애플의 성공사례IBM의 실패사례
- 무신사 마케팅,경영전략 사례분석과 무신사 SWOT분석 및 미래전략 수립
- 투자론) 증권분석과 투자전략 수립에 있어 효율적 시장과 비효율적 시장의 차이점
- [호텔경영] 하얏트(Hyatt) 호텔의 SNS마케팅 분석
- 기업의 일반환경 중 경제적 환경에 대해 설명하고, 현재 기업이 처해있는 경제적 환경(이자율, 유가, 환율, 물가 등)에 대해 사례와 함께 설명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