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조사]브랜드파워 강화를 위한 비타500의 커뮤니케이션전략(A+리포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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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목차
-
1. 제품분석
2. 시장분석
3. 자사분석
4. 경쟁사분석
5. 비타500 캠페인 타겟 설정
6. 비타500 캠페인 타겟 분석
7. 비타500 캠페인 컨셉
8. 비타500 캠페인 - ‘일상 속의 Refresh ’
1) 인식- 비타민C이해도 증진
2) 확산-자신의 건강은 자신이 챙긴다.
3) 혜택-직장인 문화 접촉 기회 확대 - 직장인을 위한 문화 공연 마련
9. 맺음말
- 본문내용
-
시장분석
- 비타민 음료 시장규모 1000억 원대
- 비타민 음료 : 비타 500 M/S 70%
- 시장 성장 원동력-
1. 인식의 오류 : 강장제 제품 군과 비타민제를 뚜렷하게 구별하지 않는 소비자
2. 카페인에 대한 거부감 : “박카스”- 카페인 중독의 가능성
3. 소비 접점의 확대 : 음료 군에 분류되어 약국이 아닌 일반 소매점에서도 구매
4. 기타 음료 군에서의 소비자 유입
비타 500은 이미 제품 자체가 지닌 이미지 만으로도 10대~20대를 공략하고 있다. 박카스의 Brand switcher를 발견하고 유인하는 캠페인으로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해 나갈 시점이다.
<중략>
Vita-me캠페인
“ 작은 휴식 큰 힘, 비타500과 함께!”
20~30대 직장인들에게 비타민과 같은 존재임을 인식시키고 자신의 건강을 자신이 관리하는 자세를 확산 시킬 것입니다.
그런 과정 속에서 비타 500이 매개체역할을 하여 그들과 함께 추억을 만들어 가게 될 것입니다.
그 추억은 강력한 브랜드 파워로 다시 돌아와 장수 브랜드로 나아 갈 수 있는 시작이 될 것으로 확신합니다.
* 프리젠테이션 특성상 관련 이미지화일 및 분석자료 다수 수록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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