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전략] 크라운베이커리 이미지전환과 매출증대를 위한 광고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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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크라운 베이커리?

왜?!

파리바게뜨 VS 뚜레쥬르 ??

크라운 베이커리…는??

이 일을 어쩌시렵니까??

방법은?

크라운 베이커리 이미지 구축을 위한 전략 1.

뚜레 쥬르 와 파리 바게뜨의 모델

한편, 크라운 베이커리는?

모델의 이미지 설문 조사

크라운 베이커리의 이미지 구축 전략 2.

사람들이 체인점을 찾는 이유?

파리바게뜨 VS 뚜레쥬르

그렇다면, 크라운 베이커리는??

지금보다 더 부지런 해 집시다!!

크라운 베이커리의 새로운 이미지!!

이정도면 될까요??

대한민국. 또 하나의 문화,크라운 베이커리

착한 사람들의 마음, 크라운 베이커리

크라운 베이커리의 힘!!
본문내용
파리바게뜨 VS 뚜레쥬르

[파리바게뜨]

크리스마스를 겨냥한 ‘1미터 31센티미터’ 모자인 사랑햇 행사 시작.
SPC아르바이트를 통해 알바 알선
파리바게뜨 블로그
제빵기술자 양성원
빵만들기 1일 체험
해외진출

[뚜레쥬르]

빵 나오는 시간
유통기한이 없는 빵
카페, 뚜레쥬르
유니폼의 통일된 이미지
자체 커뮤니티를 통해 빵을 좋아하는 사람들끼리 정보 교환
빵 만들기 체험
해외진출
자료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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