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걸어다니는 1인 기업 BOA 보아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12.05 / 2019.12.24
- 26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한국과 일본의 음반시장
SM의 소개
보아소개
보아의 성공요인
보아의 SWOT분석
경쟁자 분석
마치며
참고자료
- 본문내용
-
6. 보아의 SWOT분석
일본인에게는 외국인
일본화 되어가는 보아
상품의 한계성(인간 능력의 한계)
지나치게 상품화 된 이미지
(‘만들어진’ 가수)
- 참고문헌
-
* 네이버(www.naver.com)
* MBC 시사매거진 2580
* boa 팬 사이트 (www.loveboa.co.kr)
* boa 안티 사이트 (http://cafe.daum.net/killerboah)
* 2001,2002 문화산업백서
* 신동아 2001년 10월호 한류 비즈니스
* 한국문화예술 진흥원 2001년 10월호, 2002년 8월호
* 삼성경제연구소 - 국내음반 산업의 주요 이슈와 대응 방안(고정민, 민동원)
* 스타마케팅 (허행량/매일경제신문사)
* 문화일보
* 한국일보
* 일간스포츠
* 주간조선
* 중앙일보
* 스포츠조선
* 굿데이
* 스포츠투데이
* 매경이코노미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독후감] `경영의 교양을 읽는다`를 읽고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