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센티브 여행론] 7-Eleven 인센티브 여행 기획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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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00. 서론
101. 인센티브 업체 : 편의점 세븐 일레븐
102. 인센티브 업체 선정이유
1) 세븐일레븐의 경영목표
2) 편의점의 특수성
3) 전 세계의 프랜차이즈
103. 인센티브 여행의 컨셉 : 2007. 7-Rainbow

200. 본론
201. 인센티브 여행의 구성방안
1) 행사개요
2) 대상자 선정
3) 성공전략
4) 리스크 관리
202. 인센티브 여행의 프로그램
1) 구성 세부 targeting
2) 구성 세부적 테마 : Rainbow color
3) 세부일정(일본, 대만, 태국, 말레이시아, 싱가폴)

300. 결론 : 인센티브 여행의 기대효과
301.동기부여
302. 전략적 flow구성
303. 구전효과
304. 가족 감동을 추구
305. 인센티브 경험을 지속적으로 상기시킴.
본문내용
100. 서론

101. 인센티브 업체 : 편의점 세븐 일레븐
7-Eleven은 1927년 미국 텍사스주 달라스시의 ‘Southland Ice Company’라는 회사로부터 비롯되었습니다. 이 회사의 진취적인 사고를 가진 종업원들이 음식을 냉장보관하기 위한 얼음 조각 뿐만 아니라 우유, 빵, 달걀 등의 식품을 다른 식료품 상점들이 문을 닫은 저녁 시간과 일요일에도 판매하기 시작하였습니다. 이 새롭게 탄생한 비즈니스 아이디어는 고객들을 만족시켰고 판매는 점점 증가하여 이를 계기로 편의점(Convenience Store)라는 소매업이 탄생하게 되었습니다.
오늘날, 7-Eleven은 전세계 18개국 30,473여개의 점포망에서 연간 360억 달러 이상의 매출을 올리는 세계 최고의 편의점 Leading Company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102. 인센티브 업체 선정이유
1) 세븐일레븐의 경영목표 : 가맹점주의 이익 확보
-세븐일레븐은 신상품 테스트의 장입니다.
-1등상품으로만 상품구성을 합니다.
-마진율이 높은 전략상품을 판매함으로써 추가 이익을 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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