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경제학] 제너럴리스트를 위한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12.02 / 2019.12.24
- 6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빅3 분석에서 제너럴리스트에 관한 부분으로서 핵심 포인트를 분석 요약
한 자료입니다. 정말 핵심 요약 부분으로 요체입니다.
좋은 성적 거두시길^^;;
- 목차
-
1. 1,2,3 위 기업의 기본 전략
2. 1위 기업 : 외부 혁신을 흡수
3. 2위 기업 : 리더를 현명하게 모방
4. 3위 기업 : 혁신하고 제휴
5. 전략 분석 핵심 포인트
- 본문내용
-
혁신을 주도하지 말고 빨리 따라감
산업 전체의 표준을 확립
핵심 글로벌 브랜드를 정해 세계 일류의 마케팅과 광고를 개발함
다양한 유통 경로를 활용
원가우위와 제품 차별화를 추구하고 마진 보다는 거래량에 집중
시장을 확대함
독단적인 사고를 피함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