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지누스의 중국시장진출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2.11 / 2019.12.24
- 5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I. 기업선정 동기
II. 기업소개
1. 지누스
2. 연혁 및 사업개요
III. 지누스의 해외시장 진출
1. 세계 텐트 산업의 변화 및 전략
2. 지누스 생산기지(공장) 현황
3. 지누스 해외법인의 역할 분담
IV. 지누스 구체적 글로벌 전략
1. 생산의 글로벌화 전략
2. 마케팅 현지 전략
3. 품질의 글로벌 전략
V. 지누스의 중국시장 직접투자
1. 중국시장의 이해
2. 투자진출 배경
3. 현지법인의 사업개요(중국투자진출당시)
4. 입지선정 사유
5. 투자진출 경위
6. 투자사업 주요내용
7. 현지사업 추진 현황
8. 성공요인 및 비전
9.향후 중국시장 진출 기업에 대한 제언
- 본문내용
-
외국 기업이라는 곱지 못한 이미지를 벗어나 현지와의 유대 강화를 강화
1989년 220만$, 1990년 720만$, 1991년 1,900만$의 수출실적
(손익분기점을 넘김)
현지법인은 91년 현재 70만장(2천만$ 규모)의 여행용 텐트 생산할 수 있는 능력보유
종업원수도 가동초기의 162명에서 562명으로 현저하게 증가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스포츠마케팅] 한국 프로농구 KBL의 활성화
- 마켓컬리 SWOT분석과 성공비결 / 마켓컬리 다양한 경영전략과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마켓컬리 향후전략 3가지 제시
- 대선주조 마케팅전략/기업소개/환경분석/경쟁우위/STP,4P전략및매력도분석/결론및소감
- 통제적 가정의 부모유형 9가지 중에서 한 가지를 선택하여 본인이 선택한 부모유형의 정의와 선택이유, 장점·단점, 자녀라면 어떻게 지혜롭게 조화로운 관계를 유지할 것인가에 대한 내용을 정리하여 작성하시오
- [토지경제학] 리카도의 차액지대설 개념과 이론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공기업보고서 한국 교육 방송공사
- [프로젝트관리] 프로젝트 실패사례와 해결방안
- [경영학] 이마트 마케팅 전략
- [국제통상] EC vs. US -Wheat Gluten 사건(DS 166, 2001. 1. 19 -상소기구)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