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상거래, 경영학] 전자상거래 DHC 성공요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11.21 / 2019.12.24
  • 9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 들어가며...


1. 서론
- DHC 소개
- 국내 통신판매 시장


2. 본론
- 일본에서의 DHC
- DHC KOREA
- DHC 성공요인

3. 결론
- DHC 국내 통신판매 시장 기회



※ 자료 출처
본문내용
DHC 성공요인

- 10년 이상의 경험으로 축적된 선진화된 통판 시스템과 우수한 제품력,
철저한 고객서비스를 기반으로 하고 있다.
- 원료 조달, 생산, 판매, 물류 등 모든 시스템을 통합해 제조와 유통의 불필요한
비용 절감과 효율화를 목적으로 하고 있다.
- “올리브클럽” 발간 등 자연스런 회원가입 유도와 함께 제품 구매시 혜택도 부여한다.
- 편리한 주문방식, 현금, 신용카드 선택 결제, 신속한 배송 등 국내 “인터넷 인프라”에
적합한 판매방식 채택하고 있다.
- 일본 DHC에서 이미 판매되고 있는 제품으로 구성되어 Concept 확실하며,
품목 coverage 높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학] 10년후 존재할 수 있는 기업의 경영전략 및 사례 조사분석(A+자료)
  • 성공에 기여한다.는 것이다.나는 의미를 목적과 적합성을 갖는 정보라고 정의하겠다. 우리 모두는 의미를 갈망하며, 기여하고자 원하는 영혼을 갖고 있다. 우리 모두는 삶 안에서 의미를 찾는데, 특히 일에서 의미를 찾을 수 있어야 한다. ◇ 신뢰를 바탕으로 한 리더십사업, 결혼, 우정 또는 가정에서 신뢰관계를 갖기 위해서 무엇이 필요한가? 당신이 보스, 동료, 친구, 또는 배우자를 신뢰하도록 만드는 요인은 무엇인가? 내가 생각하기에는 다음의 5

  • [정보사회론] 오픈마켓과 유통혁명
  • 요인 이해 - 오픈마켓과 종합인터넷쇼핑몰의 비교연구이주량(2006). 경영정보학연구 제 16권 제4호 (50~70p)* 오픈마켓에서 판매자 신뢰가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정숙경(2008)* 국내 온라인 마켓 플레이스(오픈마켓)의 핵심 성공 요인에 관한 연구 김경희, 단국대학교 경영대학원 2009 * 한국 전자상거래 시장에 대한 진단과 시장성장에 기여한 고유 특성에 대한 분석 -인터넷 쇼핑몰 시장을 중심으로-이호근 김형진, 연세대학교 경영학과 정보화정

  • [정보사회론] 정보사회와 기업정보화
  • 전자상거래 기업으로 손꼽힌다. - 성공요인 : 아마존 닷컴이 성공적이고 거대한 기업이 될 수 있었던 이유는 고객 서비스에 초점을 맞췄기 때문이다. 고객들의 욕구가 무엇인지 항상 생각하고 그들이 필요한 어떤 것이라도 온라인에서 구입 할 수 있게 노력을 기울였다. 판매를 촉진하기 위한 방법으로 개개인의 고객들에게 제품에 대해 알리기 시작했다. 고객이 정보를 모르고 그들에게 필요한 제품을 놓치는 일이 없도록 하기 위해 이메일을 보내 지

  • [마케팅] 화장품 통신판매업체 DHC 기업의 외부환경조사
  • DHC등 일본의 많은 업체들이 진출해 한국의 화장품 시장을 파고 들고 있다. 한국 여성들의 화장품 하루 사용량(기초:5~6개, 색조:8.1개)과 화장시간(25분)이 유럽 및 아시아 여성보다 2배 가량 높은 것으로 조사됐다.이러한 여성들의 화장에 대한 높은 관심, 유행에 민감한 역동적인 소비형태 등은 화장품 시장 성장과 발전에 긍정적으로 작용할 전망이다. 고급화 추세에 따라 스파, 에스테틱 형태의 새로운 업태도 성장할 것으로 예상된다.5.경쟁상황유통

  • DHC KOREA SCM(공급사슬관리)
  • 목 차I. 서 론ⅰ. DHC KOREA 기업선정동기ⅱ. 기업소개ⅲ. 연혁ⅳ. 성장과정II. 본 론 ⅰ. DHC 제품소개ⅱ. DHC Businessⅲ. DHC의 독자적인 시스템ⅳ. DHC의 DPSⅴ. Net Shopping 운영 및 시스템ⅵ. 에스크로(Escrow) 시스템ⅶ. DHC의 재고처리III. 결 론ⅰ. DHC의 성공요인ⅱ. 결론ⅲ. 참고자료I. 서론ⅰ. DHC KOREA 기업선정동기1995년 DHC U.S.A. Inc 설립을 시작으로 세계 시장에 진출한 DHC는 2002년 드디어 국내에 상륙, 전화와 인터넷으로 구매할 수 있는 국내 최초의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