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문화를판다 - 틈새라면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11.17 / 2019.12.24
- 5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국민 식품, 틈새라면의 시작…
▼성서, 신당동 : 대구 1호점 창설,,,
▼맛의 중독, 끊을 수 없는 틈새라면,,, 틈새라면을 사랑해 주시는 분들
▼계속적인 고객유지의 비결,,, 라면만 파는 것이 아니라 문화도 같이 판다.
▼앞으로의 전망
- 본문내용
-
▼국민 식품, 틈새라면의 시작…
라면은 각 가정마다 3개 이상이 구비되어 있을 정도로 우리 생활 속 깊이 뿌리박혀 있다. 틈새라면은 이러한 국민식품인 라면을 파는 곳이다. 처음 틈새라면의 시작은 1981년 현 명동지점에서 김복현 사장에 의해 설립되었다. 처음 라면전문점을 설립하면서 100년 앞을 바라보고 장인정신을 그대로 이어가자는 이념으로 시작하였다.
틈새라면은 일반 라면업체들과는 달리 도저히 흉내낼 수 없는 독특한 스프를 개발하여 기존에 있던 라면과는 철저하게 맛의 차별성을 확보한 라면가게로서 지금까지 꾸준한 인기를 누리면서 서울을 기점으로 대구에까지 그 영향을 미치고 있으며, 현 대구 성서 1호점을 주축으로 대구에서 라면의 계보를 이어 가고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프리미엄아이스크림 시장과 나뚜루 전략적 방향 분석
- 스티븐 폴 잡스의 변혁적 리더십 성공사례
- 아랍에미레이트 항공 분석 보고서
- [마케팅] [마케팅원론]삼성 노블카운티(Noble County) 실버마케팅 사레분석(A+리포트)
- [경영정보시스템, MIS] 경영정보시스템(MIS)의 발전과정, 기능과 경영정보시스템(MIS)의 계획절차, 운영요소 및 경영정보시스템(MIS)에 대한 제언(사례 중심)
- [MIS, 경영정보시스템] 세븐일레븐 재팬 7-Eleven Japan 사례분석
- 국내 화장품 산업의 정의, 발전과정, 특징, 현황, 전망
- 미디어매체를 통해본 상상속 연애와현실연애,연애와현실,성역할,매체와현실
- 세계화 시대의 국제매너 개념, 나라별 특징, 매너, 사례, 예절, 예절,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나의견해, 총체적 조사분석
- 국가별 매너 ,개념, 에티켓, 나라별 특징, 매너, 사례, 예절, 예절,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나의견해, 총체적 조사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