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부산은행의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11.15 / 2019.12.24
- 14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부산은행의 현재
2. 21C의 금융 환경변화
3. SWOT분석
4. 마케팅 목표 수립
5 .4P를 통한 마케팅 전략
6. 결 론
- 본문내용
-
부산은행의 현재
1. 부산은행 규모
일반 현황
설립일 : 1967년 10월 12일(자본금3억원)
본점 소재지 : 부산광역시 동구 범일동 830-38번지
자기 자본 : 7,334억원
조직
구분 지점 출장소 사무소 계
국내 168 43 - 211
국외 - - -
합계 168 43 - 211
임직원수
구 분 국내인원수 해외인원수 합계
(명)
임원 상임 2 - 2
사외이사 6 - 6
직원 책임자 1,153 - 1,153
행원 766 - 766
서무 별정직원 51 - 51
계 1,978 - 1,978
2. 주요연혁
1967-10-10 ㈜부산은행 설립
1968-00-00 외국환 업무개시
1972-06-15 주식상장
1983-00-00 신탁업무와 신용카드 업무 개시
2000-03-24 디지털부산카드 주관기관 지정
2001-01-01 부산광역시 시금고은행으로 지정
2002-12-14 2002년 부산중소기업육성 유공기관 표장 수상
2003-01-06 제12회 다산금융상 금상 수상
2003-09-16 BS7799(국제정보보호경영시스템인증획득)
2004-04-23 한국의 경영자상 수상(심훈은행장)
2004-10-15 사회공업기업대상의 지역사회발전부문대상 수상
2004-12-21 가장 신뢰받는 기업상 수상
2005-06-30 세게적 소프트웨어 품질 평가기준인 CMMI레벌3등급 획득
2005-11-30 부산교통공단 금고은행 지정
2006-12-22 다산금융상 금상 선정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