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조직] KTF의 환경변화에 따른 조직 변화 -영업조직 및 R&D조직의 변화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10.26 / 2019.12.24
- 1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KTF 기업 소개
Ⅱ. 환경 변화에 따른 조직의 변화
⑴ 영업조직의 변화
⑵ R&D조직의 변화
Ⅲ. 조직 변화에 대한 분석
Ⅳ. KTF조직의 미래 발전 방안
- 본문내용
-
Ⅰ. KTF 기업 소개
(1) KTF의 연혁
1996년 PCS사업권 획득
1997년 한솔PCS와 통합망 구축, 운용에 관한 전략적 제휴
2001년 한국통신엠닷컴㈜와 합병
"주식회사케이티프리텔"로 사명변경
2002년 KTF, KTICOM 합병계약 체결
2003년 ‘Have a good time! KTF’ 캠페인 런칭
굿타임 서포터스발족
2004년 이통업계 최초 유비쿼터스 시험센터 개소
(2) KTF의 현황
총자산 : 7조 9604억원 매출액 : 5조 8300억원 영업이익 : 5289억원
조직원 : 2441명 시장점유율 : 32.1% (SKT : 51.3%, LGT : 16.6%)
세계최초로 아이콘방식의 멀티미디어 다운로드 서비스인 멀티팩 출시
세계최초로 초고속 1xev-DO서비스인 Fimm의 상용화
IMT2000과 모바일 전자상거래(k-merce)의 우수한 경쟁력
굿타임 경영이라는 고객만족 경영실시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 [마케팅] 크록스(CROCS)마케팅전략
- 스포츠 이벤트 마케팅
- 분배적 정의
- [경영] P&G의 경영전략
- [국제경영]경영학에서 바라보는 국제경영의 정의와 중요성에 대해 설명하고, 국제경영과 국내경영의 차이점과 본인이 생각하는 국제경영의 필요성에 대해 서술
- 다이소 DAISO 경영전략과 SWOT분석 및 다이소 성공요인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