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모션전략] 기아자동차 `쎄라토` 프로모션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2.07 / 2019.12.24
- 21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자동차 내수 시장 분석 경기 침체 중 준중형차 판매 증가
준중형차 시장의 치열한 경쟁
2. 경쟁자 분석 확고한 이미지 포지셔닝 필요
3. 소비자 분석 2030 라이프- ‘웰빙’, ‘샐러던트’, 성공에의 열망
자동차도 여심(女心)
Target- ‘성공 준비 세대’?
4. THEME & KEY MESSAGE 당신의 성공 무기, 쎄라토
5. PROMOTION THEME I 당신의 성공 무기, 쎄라토
THEME II 성공을 준비하는 여성들의 든든한 파트너
THEME III 쎄라토에서 즐기자!
- 본문내용
-
작년 자동차 내수 판매는 130만9995대로, 전년대비 19.0% 감소한 반면 준중형차는 16만7천883대로 4.9%의 증가율을 나타냈다.
이는 중형차(작년 17만6천926대 판매)가 전년 대비 25.3% 급감하고 소형차(작년 판매량 4만9천772대)도 전년 보다 판매가 무려 47.1%나 줄어든 것에 대조적이다.
또한 승용차 시장(RV 포함, 영업용 차량 제외)에서 준중형차가 차지하는 비중이 중형차, 소형차에 비해 크게 증가했다.
>> 준중형차 비중 증가는 경기침체와 고유가로 인해 중형차 수요가 준중형차쪽으로 이동 및 소형차 기피 현상의 가속화 때문으로 보인다.
2003년 준중형차 시장은 아반떼XD가 확고한 1위 자리를 지키고 있는 가운데 SM3와 라세티가 2위 승부를 벌였다. SM3는 7월, 9월, 10월 석 달간 라세티를 제치고 2위를 차지했다.
쎄라토가 출고된 11월달에는 더욱 치열한 경쟁 양상을 띄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 [한국도로공사 기업분석]한국도로공사 경영전략분석 PPT자료
- [생산운영관리] IKEA(이케아)의 생산운영 사례 분석(영문)
- 시장조사론_외생변수란 무엇이며, 왜 문제가 되는지 강의내용을 중심으로 작성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