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관리] 삼성카드의 역량 -삼성카드의 인사시스템 및 인력개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7.25 / 2019.12.24
- 20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삼성카드 소개 및 연혁
1) 삼성카드 소개
2) 삼성카드 연혁
3) 삼성카드 경영현황
2. 역량의 정의/유형/특징
1) 역량의 정의
2) 역량의 요건
3) 역량의 유형
4) 역량유형의 특징
3. 역량 중심의 인적자원관리
1) 역량중심 인적자원관리의 개념
2) 역량중심 인적자원 프로그램
4.삼성카드의 인력 확보
1) 인재상
2) 인력 확보
3) 결론
5. 삼성카드의 인력유지 및 보상
1)물질적인 측면
2)정신적인 측면
6.인력개발
1) 그룹차원에서의 인력개발
2)삼성카드 차원에서의 인력개발
7.문제점 및 해결방안
1) 임금체계
2) 교육 및 훈련
3) 평가
8.결론
- 본문내용
-
1. 삼성카드 개요
1) 소개
삼성그룹 계열의 신용카드업체.
업종 : 카드
설립일 : 1988년 3월 30일
소재지 : 서울 중구 을지로1가 87(삼성화재빌딩)
총자산 : 12조 8000여억 원(2005)
이용금액: 2005년 중 총 이용금액은 44.3조원으로 전년대비 2조원 감소, 그러나 확장위주의 영업보다는 안정적 영업으로 신용판매 이용금액은 전년대비 2.3조원 신장, 반면 리스크 관리기준 강화로 현금서비스 카드론 등 금융서비스 이용금액은 4.9조원 감소
주요 사업은 크레디카드, 시설대여, 일반여행업, 신기술금융사업 등
본사는 서울특별시 중구 을지로 1가 87번지 삼성화재빌딩, 전국에 지점 46개
2005년 12월 말 현재 총자산 16조 1491억 원
삼성카드의 vision
"the first card in your mind, the best company in the globe"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미디어매체를 통해본 상상속 연애와현실연애,연애와현실,성역할,매체와현실
- 세계화 시대의 국제매너 개념, 나라별 특징, 매너, 사례, 예절, 예절,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나의견해, 총체적 조사분석
- 국가별 매너 ,개념, 에티켓, 나라별 특징, 매너, 사례, 예절, 예절,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나의견해, 총체적 조사분석
- [병원경영] 세브란스병원 마케팅전략 방안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광고학_1주차를 통해 광고에 대한 개념과 기능, 유형에 대해 학습해보았습니다 광고에 대한 정의를 정리해 본 후, 광고의 기능을 마케팅적 관점과 커뮤니케이션적 관점에서 각각 설명해 봅시다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기업의 투자활동을 바탕으로 현금흐름을 추정하고 이에 대한 경제성분석을 NPV와 IRR을 통해 분석하시오
- [경영정보] 모토로라의 6시그마 성공사례
- 현대가족의_변화양상,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