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경영] 나이키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7.05 / 2019.12.24
  • 23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기업소개
2. 창립자 & CEO 소개
3. 연혁
4. 과거와 성장과정
5. 나이키의 현재모습
6. 마케팅 전략
7. 나이키의 위기 & 대처 방안
8. 경쟁사
9. 나아갈 길
본문내용
1.기업소개

미국의 스포츠용품 제조회사로서 본사가 위치한 미국 오
리건주와 유럽 지역의 본사가 위치한 네덜란드를 비롯해,
세계 각지에 약 23,000명의 직원들이 일하고 있다. 생산,
운송, 판매, 서비스 등의 분야에 종사하는 사람들을 합치
면 그 숫자는 약 100만 명에 이른다.

설립자 : 필립 나이트, 빌 바우먼
설립일 : 1972년
본사 : 오리건주 비버턴
한국지사 : 서울시 강남구 삼성동
총자산 : 58억 5690만 달러 (2000)
매출액 : 89억 9510만 달러 (2000)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