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M대우자동차 마티즈 revitalization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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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Table of Contents>



1. 전략 방향성 도출


2. 단기전략 제시


3. 중기전략 제시


4. 기대 효과
본문내용
마티즈의 기존 전략을 분석한 결과, 마티즈가 기존에 추구했던 전략은 기존 비구매 장벽을 배제하고, Product의 매력도를 높이는 것에 주력한 하고 있었으며, 그 시도조차 성공적이지 못한 것으로 보인다.
따라서 우리는 1) 기존의 마티즈의 매력도를 더욱 향상시킴과 동시에 2) 경차 시장 전반에 대한 비구매 장벽을 낮출 수 있는 GM 대우 경차부문의 새로운 전략을 제안해 보고자 한다.

1) M.C의 comm. 전략을 개선하는 동시에, 2) 새로운 제품을 출시하여 새로운 고객층을 공략함으로써 근본적 변화를 추구한다.
새로운 value proposition으로 새로운 고객층을 공략하는 제품 도입
→ 향후 경차시장의 경쟁 trend 선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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