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마케팅] 하나코비 락앤락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5.26 / 2019.12.24
- 26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본론 PART1
1. 제품소개
2. 매출액과 시장 점유율
본론 PART2
마케팅 믹스
SWOT분석
성공요인
서론
1. 선정동기
2. 회사의 개요
3. 회사연혁
결론
1. 향후과제2. 나아갈 방향
- 본문내용
-
선 정 동 기
국내 주부들에 대한 99%의 브랜드 인지도
국내 밀폐용기 시장의 70%, 세계 시장의 30%의 시장점유율
현재 40 여개 국가에서 특허, 상표 등 100여건의 인증획득,
54 여 개국에 수출
홈쇼핑 시장에서의 화려한 매진 기록
글로벌 마케팅 추진(미국, 유럽, 중국, 일본에 지사 설립 및 현지영업)
지속적인 TV광고 및 환경 캠페인과 연계한 적극적인 홍보 활동
“락 앤 락” 이라는 상표에 대한 상대적인 회사의 인지도가 낮고 외국 브랜드일 것이라는 편견이 지배적이기 때문에 선정
“하나” 하나로 연결되어 있는 시너지 효과
“코비” cooperated business
-> 기능성 밀폐용기 전문회사 인 하나코비(주)는 1985년에 설립되어 끊임없는 소재, 디자인, 제품개발 그리고 품질개선을 하고 있다.또한 국내뿐만 아니라 세계적으로 인정 받고 있는 생활용품 전문 메이커로서의 입지를 굳히고 있다.
코멕스
용도에 따라 이름을 달리하여 밀폐용기 만듬 플라스틱, 유리 등의 재료로 용기 만듬 → 완전한 밀폐용기 아님 2003년 CEM Bio공법 → 바이오 킵스라는 제품을 개발
2003년 80억원 매출, 2004년 250억 매출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 [한국도로공사 기업분석]한국도로공사 경영전략분석 PPT자료
- [생산운영관리] IKEA(이케아)의 생산운영 사례 분석(영문)
- 시장조사론_외생변수란 무엇이며, 왜 문제가 되는지 강의내용을 중심으로 작성하시오
- 소비자심리학_코로나가 발생하기 전과 후의 소비자 심리의 변화를 자신의 구매행동을 사례를 들어 작성하세요
- [마케팅전략] 아디다스 전략적 분석 및 지속성장을 위한 제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