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비즈니스 업체 분석] 프리챌의 인터넷 비즈니스 모델과 실패요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5.26 / 2019.12.24
- 37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프리챌 선정이유
프리챌이란?
회사 및 연혁소개
비즈니스 모델분석
프리챌 실패 원인분석
프리챌의 향후 발전 방향 및 결론
- 본문내용
-
프리챌이란?
'우리’이기에 너와 내가 더 소중한 세상을 만들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그렇기에 세상의 모든 너와 내가‘우리’라는 소중한 인연으로 기억되기를 바랍니다.세상에 있는 다양한 ‘우리’ 들이 모여더 큰 ‘우리’를 만들어 가는 곳이곳이 내가 만들어 가는 우리가 있는 세상,세상의 모든 우리, 프리챌입니다.
비즈니스 모델 분석
1. 방문자 대비 페이지뷰 1위(출처 : 랭키닷컴)을 기록 (2002년 9월 現在)
- 고객 충성도 높은 서비스로 유료화 성공 가능성이 높은 사이트로 평가
2. 유료화 직전 프리챌은 1000만 명의 회원과 112만 개의 커뮤니티를 보유
3.커뮤니티들 기반으로 하는 높은 충성도와 트래픽
-수익의 다각화
4.탄탄한 브랜드의 인지도-다양한 광고상품개발
5.커뮤니티 운영,P2P서비스 운영,마이홈피및 메일 기능을
포함한 파워서비스 제공
6.구매의도가 있는 소비자를 겨냥한 개인화된 맞춤 쇼핑몰
-BUYCHAL 운영
7.최근 커뮤니티 용량 무제한 정책 시행
8.UP-GRADE 된 홈피 서비스 오픈
9.커뮤니티 검색 오픈
10.음악 서비스 오픈
수익모델(유료화 전)
1.무한가치, Free service : 투자자들의 투자 유도를 위한 우선적인 회원수 확보
2.광고수익 :Next new media, 프리챌
3.매니아 프리미엄, 유료 컨텐츠 : 운세, 여행, 인터넷방송등 을 폭넓고 심도있게 제공
4.개인 홈페이지 제작
5.전자상거래로 인한 수익 : Only for you, buychal.com, complexy Mall(모든상권을 한곳에),경매
6.아바타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