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마케팅] 진로 소주의 일본 진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5.26 / 2019.12.24
- 26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선정이유
회사연혁
일본진출배경
환경분석
경쟁분석
STP
SWOT
마케팅믹스
성공요인
발전방향
중국시장진출
- 본문내용
-
진로재팬연혁
1979년 08월 진로소주 ‘JINRO’ 일본 첫 판매
1986년 07월 ㈜진로 동경사무소 개설
1988년 10월 일본 법인 진로 일본 주식회사를 설립
1989년 07월 주류 판매 면허를 취득하고 영업 개시
1992년 12월 ‘JINRO’ 판매 실적 50만 케이스(700ml 12개입) 돌파
1996년 09월 오사카에 최초의 지점 개설, TV-CM 방송 개시, 200만 케이스 돌파
1998년 03월 후쿠오카 지점 개설
1998년 12월 일본 갑류 소주부문 단일 브랜드 판매 1위 달성
1999년 09월 도호쿠(東北) 지점 개설, JINRO 캔 출시
2000년 01월 특약점제에 의한 직판 체제 도입
2000년 09월 ‘JINRO’ 판매 실적 400만 케이스 돌파
2001년 03월 지방 사무소를 록폰기에 개설, JINRO 매실주, 진로참이슬 360ml,
진로레귤러 발매
강점(기회)
Brand 인지도 높음 – 전국 57%(04년)
제품 Line Up 정비
외식/통신판매 사업 시너지 효과 창출
㈜진로의 높은 M/S
약점(위협)
JINRO 단일 Brand에 대한 의존 심화 → Chamisul 미정착
경쟁사 MKT 전략에 대한 방어전략 미비
M&A 추진
일본 진출
제품전략
제품의 이미지 개선
제품의 현지화
신제품 개발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