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관광 마케팅] WA(World Alliance) HOTEL 마케팅 전략 계획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4.24 / 2019.12.24
- 16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호텔 이름 소개
기업의 사명
기업 자원 분석
거시 환경 분석
시장 분석
SWOT 분석
우리 호텔의 세분시장
표적시장 전략
포지셔닝 전략
- 본문내용
-
WA Hotel
- 지상 15층, 지하 3층의 규모
- 한국적인 멋과 현대적인 멋을 함께 느낄 수
있는 건물 외관
- 총 550개의 객실 보유
- 창덕궁 후원을 축소 재현한 한국식 정원
공항까지 셔틀버스 제공
----------------------------------
컨벤션(비즈니스) 고객과 카지노 이용고객의 상충 방지를 위해 비즈니스 센터는 최상층, 카지노 시설은 2, 3, 4층에 위치
객실
비즈니스 고객 – comfortable & relax형
외국인 관광객 – 전통 한국형
내국인 관광객 – 이국적형
승무원 – home like형
--------------------------------------
24시간 룸서비스
인터넷, 케이블 TV, 냉난방 시스템 등
최첨단 시설 완비
완벽한 방음시설
4가지 형의 객실마다 스위트룸 보유
금연객실 선택 가능
식당
-궁 (宮) 전통 한식당
-The World
5대양 6대주의 6개 대륙을 테마로 하여
Asia, America, Europe, Africa,
Oceania 대륙의 요리를 제공하는 이국적
분위기의 종합 레스토랑 -기타 주말 부페 운영
----------------------------------
연중행사로 세계 여러나라 음식축제인
Food Festival 개최
컨벤션 센터
메인홀 – 4개 (2개는 연회장으로 사용가능)
대형홀 – 3개
소형홀 (미팅룸) – 10개
----------------------------------
각 홀은 칸막이 설치로 분할이용 가능
모든 홀을 무주공간으로 구성
각종 연회나 비즈니스 미팅, 국제회의 등
대규모 행사에 적합한 최첨단 설비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