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산·운영관리의 목표에 대해 설명하시오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0.01.17 / 2020.01.17
  • 3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핵심 내용을 요점 및 정리한 A+ 과제물입니다.
본문내용
결국 생산공정 문제 등을 비롯한 제반 생산관리도 기업의 경영목표와 고객의 요구에 부응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특히 생산공정을 포함하는 설비문제는 이 것이 제품이나 서비스의 내용을 결정할 뿐만 아니라 이를 바꾸는 데는 많은 비용이들기 때문에 장기적 관점에서 철저하게 시장(고객)과 연계하여 접근되어야 할 것이다.
빅맥과 와퍼는 햄버거이지만 그들을 찾는 고객의 층이나․ 수가 다른 것은 근본적으로 그들의 요술 과정이 각각 다르기 때문일 것이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