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만족경영이란 무엇이며, 고객만족경영은 어떤 효과가 있는지 2가지 이상 제시하고 실제기업에서 고객만족경영의 효과가 있었던 사례를 조사하여 설명해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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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은 회사자원의 범위 내에서 구성원들에게 최소한 수용가능한 수준의 만족을 주면서, 높은 수준의 고객만족을 추구하는 철학이 필요하다.
기업들이 경쟁에서 살아남기 위해선 기존의 사업관행을 근본적으로 바꾸는 일 외에 달리 선택의 여지가 없다. 변신에 성공하는 기업만이 미래시장의 리더가 된다. 그렇지 못한 기업은 지속적인 변화 속에서 선두주자의 뒷 꽁무니만 따라 다니고 결국 경쟁에서 도태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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