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관리과정] 조이너의 경영관리의 발전과정, 경영관리과정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0.01.13 / 2020.01.13
- 3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분량은 적지만 핵심내용을 요약하여 작성한 과제물입니다.
- 본문내용
- 이론적으로 이러한 경영관리기능은 계획, 조직화, 지휘화, 통제라는 순차적인 순환과정을 거치게 되나, 실질적으로는 경영자는 이 과정 전체를 시스템적으로 파악하고 있고 한 기능에서 다른 기능으로 쉽게 이동하며 문제가 되는 특정 기능에 집중하게 된다. 이런 경영관리기능이 조직 목표의 달성을 위해 총체적으로 통합되는 기업경영이 조이너가 강조하는 제4세대 경영일 것이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여성마케팅의 정의와 사례
- [A+레포트] 환경 문제와 지속가능성 기후 변화, 환경 오염, 재생에너지 등과 관련된 주제로 지속가능한 미래에 대한 고찰
- 현대적 리더십과 정조의 리더십 평가
- 현대적 리더십과 정조의 리더십 평가
- 프리미엄아이스크림 시장과 나뚜루 전략적 방향 분석
- 스티븐 폴 잡스의 변혁적 리더십 성공사례
- 아랍에미레이트 항공 분석 보고서
- [마케팅] [마케팅원론]삼성 노블카운티(Noble County) 실버마케팅 사레분석(A+리포트)
- [경영정보시스템, MIS] 경영정보시스템(MIS)의 발전과정, 기능과 경영정보시스템(MIS)의 계획절차, 운영요소 및 경영정보시스템(MIS)에 대한 제언(사례 중심)
- [MIS, 경영정보시스템] 세븐일레븐 재팬 7-Eleven Japan 사례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