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체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0.01.01 / 2020.01.01
- 3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간략하게 요점을 요약하여 작성한 과제물입니다.
- 목차
-
I. 콘체른의 의의
II. 콘체른의 종류
1. 생산(수직적)형 콘체른
2. 판매(수평적)형 콘체른
3. 금융(자본적)형 콘체른
* 참고문헌
- 본문내용
-
II. 콘체른의 종류
콘체른은 경영내용의 결합형태에 따라서 생산형 콘체른, 판매형 콘체른 및 금융형 콘체른 등으로 나눌 수 있다.
(1) 생산(수직적)형 콘체른
생산과정의 전후단계에 있는 이종기업의 수직적 결합으로서 생산의 합리화와 생산비의 절약을 통하여 이윤의 증대를 실현하는 것이다. 예를 들면, 목계나 펄프와 같은 원료를 다루는 기업과 제조하는 기업이 결합하면 원료의 생산에서 제품의 완성에 이르기까지의 비용을 어느 정도 절약할 수가 있다. 일명 산업형 콘체른이라고도 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인적자원관리 A+받은자료] 인사고과의 타당성과 신뢰성이 중요한 이유에 대하여 논하시오.
- 자연주의 화장품 이니스프리(innisfree) 통합적 마케팅 전략[IMC]
- 경영혁신_1주 1차시에서 경영혁신의 이해에 대해 학습했습니다 경영혁신이 무엇인가에 대한 여러 가지 정의를 정리해 본 후, 학습자 나름대로 경영혁신의 정의를 제시하시오
- 설화수 마케팅전략과 STP,SWOT분석 및 향후전략제시
- [기업윤리] 윤리경영 성공사례, 실패사례
- [레포트] 테슬라 기업분석 A+자료
- [경영혁신] 닌텐도(Nintendo)의 경영혁신 성공사례
- [마케팅조사론] 단국대학교 학생식당 이용실태및 만족도 조사
- 스파오 SPAO 마케팅 4P전략과 스파오 SWOT,STP분석 및 스파오 SPAO 미래전략 3가지 제시
- 협상의원칙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