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체경영] 무료신문 메트로(metro) 매체경영 사례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3.24 / 2019.12.24
- 37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About Metro
조직구조
마케팅 / 경영전략
Metro 성공사례
향후 시장 전망
- 본문내용
-
Metro 소개
기 업 명: ㈜메트로신문사-한국지사
대표이사: 남궁 호
창 간 일: 2002년 5월 31일
발행부수: 전국 50만부 내외/일
조직규모: 55명
본사위치: 서울시 중구 태평로1가 25
프레스센터8층
웹사이트: www.metroseoul.co.kr
-Metro 본사가 한국지사의 지분
29.9% 소유
-타국가의 경우 100%출자경영
-한국언론구조상 직접경영불가
-본사에서 이사진 파견(2명)
-경영전략 및 노하우 공유
Concept
출근하는 사람들이 평균20분간
읽을 수 있도록 만든 신문.
주로 사실적인 뉴스.
독자들 손에 직접 전달.
광고주를 위해 만들어진 신문.
글로벌 네트워크 지향.
유료신문 시장에도 장기적으로
이익을 줄 수 있는 신문
Features
Metro 1부를 평균 3.2명이 구독.
타깃독자는 광고주가 매력을 느끼는
젊은층, 직장인 및 여성.
전체 독자수 세계 3위.
스웨덴,체코,헝가리 등지에서 순이익
최고 37.5%까지 도달.
자체 통신사 MWNW 설립.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 [한국도로공사 기업분석]한국도로공사 경영전략분석 PPT자료
- [생산운영관리] IKEA(이케아)의 생산운영 사례 분석(영문)
- 시장조사론_외생변수란 무엇이며, 왜 문제가 되는지 강의내용을 중심으로 작성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