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과 경영] 체인지 몬스터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3.24 / 2019.12.24
- 4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 목차
-
개요
책내용
사례
결론
- 본문내용
-
체인지 몬스터란?
'체인지 몬스터' 란 중요한 변화가
시도될 때 마다 나타나는 복잡한
인간 감정과 조직관계 속의 역학
을 복합적으로 표현한 상징적 개
념이다.
이 책은 조직이 변화를 경험할때
(M&A 나 구조조정 등) 나타나는
조직 구성원의 감정적인 부분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지니 다니엘 덕
변화 관리 전문가이며 사람의 마음을 움직이는 남다른 감각을 가진 그녀는 BCG의 수석 부사장이자 조직 실무 책임자.
중요한 변화를 겪은 전세계의 여러 기업들과 함께 일해 왔으며, '하버드 비즈니스 리뷰'에 발표한 논문 변화 관리: 균형의 예술 」은 수많은 기업들이 간부 교육 프로그램의 교재로 활용된다.
책의 의도
이 책은 조직의 변화를 단계별로 정리하고 ,각 단
계에서 나타나는 조직내의 반응을 실무적 차원과
감정적 차원에서 조명하고, 이에 대응하는 실제적
인 대안을 제공
경영혁신에서의 인간적인 측면에 초점을 맞추어
변화곡선을 통해 변화과정에서 나타나는 인간적인
문제 설명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서비스 품질관리 실패사례 분석(VIPS & Blockbuster)
- 본인이 경험한 부정적인 리더쉽 상황을 구체적으로 사례로 제시하고 리더쉽의 근본 원인을 분석하고 개선방안을 학습한 리더쉽 이론 중 하나를 적용하여 제시
- [생산관리] 선진 물류업체 P&G 사례조사
- 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 : 반찬배달전문쇼핑몰사업계획서
- [항만의 종류와 시설] 항만종류의 분류 및 항만시설, 수역시설, 외곽시설, 계류시설, 하역시설, 부두
- 신라호텔 호텔경영 마케팅사례 연구와 신라호텔 SWOT분석과 사업분석 및 신라호텔 미래전략방향 수립
- [힐튼호텔 글로벌마케팅전략 사례연구] 힐튼호텔 기업분석과 힐튼호텔 마케팅 SWOT,4P전략,서비스전략,경영전략분석및 나의견해정리 레포트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여가학개론] 나라별 여가활동 조사
- [서비스마케팅] 금호 아시아나 항공(Asiana Airlines) 성공요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